• 아시아투데이 로고
임영웅, 브랜드평판·트롯픽 등 각종 1위 섭렵…유튜브도 ‘막강’

임영웅, 브랜드평판·트롯픽 등 각종 1위 섭렵…유튜브도 ‘막강’

기사승인 2021. 09. 28. 0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21092601002147400125281
임영웅이 각종 부문에서 1위를 거머쥐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제공=물고기 뮤직
임영웅이 각종 부문에서 1위를 거머쥐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9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따르면 임영웅은 참여지수 373만2712, 미디어지수 396만7788, 소통지수 305민4397, 커뮤니티지수 311만8665로 브랜드평판지수 1387만3562로 분석되었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1231만8998과 비교하면 12.62% 상승이다.

여기에 브랜드평판지수어워드가 집계한 이달의 스타 브랜드평판 솔로 부문과 트로트 부문에서도 임영웅이 1위를 차지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부문이 생긴 뒤로 임영웅은 9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해왔다.

이 외에도 임영웅은 9월 4주차 트롯픽 위클리 투표 남성 가수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이 투표에서 138만 2830표를 획득, 2위와는 무려 5배 이상 차이로 압도적인 1위다. 9월 내내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전광판 광고 특전도 획득한 바 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도 여전히 활발하다. 임영웅 채널의 누적 조회수는 최근 10억을 돌파했고 현재는 10억 3000뷰를 넘어섰다. 구독자수 역시 122만 명으로 인기 아이돌 못지 않은 화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주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첫 번째 OST에 참여해 관심을 모았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