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트진로, 독일 밀맥주 ‘파울라너’ 신규 광고

하이트진로, 독일 밀맥주 ‘파울라너’ 신규 광고

기사승인 2021. 06. 15. 14: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하이트진로 사진자료] 파울라너 TV광고 스틸컷
하이트진로는 독일 밀맥주 ‘파울라너’의 신규 광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독일 넘버원 프리미엄 밀맥주-파울라너’ 슬로건 아래 파울라너 특유의 황금 빛깔과 풍미를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이어 파울라너의 생산지인 바이에른 지역의 풍요로움과 신선함을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지난 광고에서 파울라너의 400년 역사를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는 파울라너의 풍미와 황금빛 빛깔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파울라너는 1년만에 판매량이 90% 이상 성장했고, 이 기세를 몰아 프리미엄 수입맥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