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특약·간편 가입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
이날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김무석 하나손보 자동차보험 본부장이 직접 참석해 수상의 영에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디지털 기반의 혁신적인 고객 경험과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호평받은 결과다.
특히 하나손보 대표 상품인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연간 주행거리를 사전에 약정해 최대 41%까지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는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 주행한 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정산하는 커넥트마일 플랜, 주행한 날짜에 따라 보험료를 정산하는 커넥트데이 플랜 등의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갖춰 경제적인 주행과 안전운전을 추구하는 운전자에게 유리한 비용 구조와 든든한 보장 체계를 제공했다.
운전한 날짜만큼 정산하는 '커넥트데이'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운전일수 기반 자동차보험'으로서 2012년 출시했다. 지난 3월말 기준 누적 가입자 수는 500만명을 돌파한 혁신 상품인 '하나 원데이자동차보험의 노하우가 반영된 상품이다.
김무석 하나손보 자동차보험 본부장은 "그동안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온 노력이 이번 수상을 통해 평가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상품 혁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