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세기전 모바일’, 원스토어 매출 1위 달성…‘나노마신’ 콜라보 효과 입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30001611376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0. 30. 16:12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지난 28일부터 네이버웹툰 인기작 ‘나노마신’과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을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선보여, 해당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타 콘텐츠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것은 ‘나노마신’이 최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나노마신’의 캐릭터 ‘천마 천여운’과 ‘소교주 천여운’ 두 종이 등장했으며, 두 타이틀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이벤트 스토리 ‘이세계인’이 공개된 바 있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콜라보 캐릭터 소환권 30개’와 ‘콜라보 전용 무기 소환권 3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혜택은 오는 11월 5일까지 게임 접속을 통해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올해 1월 진행된 바 있는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7월 진행된 서비스 1.5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각각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아우터원 캐릭터 ‘흑태자’와 ‘하이델룬’을 선보이며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