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안성시, ‘LS그룹과 함께하는 온기나눔 김장가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8010008838

글자크기

닫기

안성 이진 기자

승인 : 2024. 11. 18. 13:30

김장 4500여 포기 직접 담궈 배달
안성시, LS그룹과 함께하는 온기나눔 김장가득
안성시가 지난 16일 LS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연 'LS그룹과 함께하는 온기나눔 김장가득'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시
경기 안성시는 지난 16일 LS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LS그룹과 함께하는 온기나눔 김장가득'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LS 명노현 부회장, 안원형 사장 등을 포함한 LS그룹 임직원 30여 명과 김보라 안성시장, 윤종군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 등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여해 직접 배추 속을 채우고 이를 포장해 총 4500여 포기의 김장을 담갔다.

LS미래원에서 직접 수확한 50kg의 토종벌꿀과 이불 152채 등을 마련해 안성시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 약 700여 가구에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명노현 부회장은 "함께해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낸다는 LS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매년 안성시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올해는 이상기온으로 김장비용이 큰 폭으로 상승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가 어려움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웃에게 온기 나눔을 실천해 주신 LS그룹 임직원과 안성시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자 하는 LS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LS그룹은 창립 이후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LS 드림센터', 'LS 대학생 해외봉사단', 'LS 드림사이언스클래스'와 같은 대표적인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 재해재난 성금 기부 등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LS Love Story'를 신설해 제1호로 선정된 (사)사랑의밥차에 5000만원을 후원했으며, 연중 수시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사회적 귀감이 되는 개인이나 단체를 발굴.지원할 계획이다.
이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