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글벳, 아일랜드산 프리미엄 사료 궁금증 해소…협업 세미나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4010013927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4. 10. 24. 15:44

아일랜드산 고네이티브 사료 소개해
건사료로 영양 보충, 관절건강 챙겨
이글벳 사료 세미나
사료 공급 기업 이글벳이 지난 23일 개최한 아일랜드 사료의 우수성을 알리는 협업 세미나 포스터.
사료 공급 기업 이글벳은 아일랜드 사료의 우수성을 알리는 협업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종로구 아일랜드 대사 관저에서 이글벳과 아일랜드 기업진흥청, 주한 아일랜드 대사관이 공동으로 주최했다. 세미나는 '댕댕이와 함께 아일랜드로 떠나는 가을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글벳은 세미나에서 자사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이 판매 중인 아일랜드 사료 제조업체 코놀리즈 레드밀스의 브랜드 '고네이티브'를 소개했다.

'고네이티브' 사료는 그레인과 글루텐이 없어 식이 알레르기 위험이 낮고 감자 전분과 고구마를 이용해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관절 건강을 위한 성분과 천연 보존제 사용으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높은 습도에서도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이글벳은 설명했다.
이글벳은 세미나에 앞서 11일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료 원료의 안전성, 알레르기 발생 원인 등 아일랜드 사료에 대한 질문을 받고 세미나에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세미나 이후 반려인들 사이에서 아일랜드 사료의 고품질 원료와 같은 장점이 부각될 거로 기대한다는 것이 이글벳의 설명이다.

이글벳 마케팅 관계자는 "주한 아일랜드 기업청과 협력하여 고네이티브 사료의 장점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사료에 대한 좋은 정보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