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강남구의회, 7일 새해 맞아 국립서울현충원 참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7010003533

글자크기

닫기

김소영 기자

승인 : 2025. 01. 07. 20:47

강남구의회
이호귀 강남구의회 의장(첫줄 가운데)을 비롯한 구의회 의원들이 현충원 참배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첫줄 왼쪽부터) 김현정 복지문화위원장, 이도희 경제도시위원장, 복진경 부의장, 이 의장, 이동호 운영위원장 /강남구의회
강남구의회가 7일 을사년 새해를 맞아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헌화와 참배를 하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이날 헌화에는 이호귀 의장·복진경 부의장·이동호 운영위원장·강을석 행정안전위원장·이도희 경제도시위원장·김현정 복지문화위원장·김광심·전인수·이향숙·한윤수·윤석민·안지연·박다미·이성수·김진경·손민기·우종혁·노애자 의원이 참석했다.

이들은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헌화와 참배를 진행했다. 이어 독립과 자주를 향한 순국선열의 정신을 이어받아 자치분권을 강화하고, 구민을 위해 일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 의장은 "2025년에도 구민들의 곁에서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다.

한편 구의회는 다음 달 27일 개회하는 제324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의사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강남구의회
7일 강남구의회 의원들이 국립현충원 현충탑에서 참배를 하고 있다. /강남구의회
김소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