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SG닷컴,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그로서리 경쟁력 강화

SSG닷컴,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그로서리 경쟁력 강화

기사승인 2023. 03. 20. 14: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세계푸드 보유 프리미엄 브랜드·상품 대거 입점
공식 브랜드관 상위 버전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자료] SSG닷컴,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
SSG닷컴은 신세계푸드의 상품을 한데 모은 공식 브랜드관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블라썸 브랜드관은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SSG닷컴은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한데 모은 공식 브랜드관 '신세계푸드 블라썸'을 열고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올반·밀크앤허니·베키아에누보 등 신세계푸드가 보유한 다양한 외식, 간편식, 베이커리 뿐 아니라 미래 성장동력으로 육성 중인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까지 대거 입점시키며 관계사 간 상승효과를 낸다는 복안이다.

블라썸 브랜드관은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SSG닷컴은 향후에는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할 방침이다.

SSG닷컴과 신세계푸드는 매월 신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며 타깃 마케팅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김상윤 SSG닷컴 HMR·델리팀장은 "전 식품 사업 분야에서 높은 상품력을 보유한 신세계푸드의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으로 그로서리 상품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상품군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쓱닷컴에서 신세계푸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올반 리조또 등 일부 HMR 상품의 경우 1+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