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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아스, 7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받아

코아스, 7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받아

기사승인 2022. 12. 08.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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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아스 한국서비스우수인증 기업 이미지./제공=코아스
코아스는 8일 7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2001년 도입,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서면·현장·암행평가 등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우수기업·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코아스는 이번 인증에서도 리더십, 서비스 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 관리, 인적자원·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 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아스 관계자는 "이번 인증 역시 코아스가 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만족 경영이 7회 연속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제품과 기술적인 측면은 물론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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