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한킴벌리, ‘하기스 리얼기저귀 체험단’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90301000104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8. 09. 03. 11:55

엄마·아빠가 하기스 4가지 신제품 직접 입어보고 체험할 수 있어
1
유한킴벌리 엄빠기저귀 일반인 체험단 모집 이미지./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3일 기저귀브랜드 하기스가 아기들의 다양한 특성을 반영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이들 제품을 엄마·아빠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스 리얼 엄빠 기저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는 하기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진행되며,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인스타그램 댓글로 오는 5일까지 남기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신청자는 ‘하기스 체험용 엄빠기저귀’를 제공받게 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인공지능 스피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엄마·아빠가 제품의 효용을 직접 경험하고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엄마·아빠가 착용할 기저귀가 특별 제작됐으며 이들 제품은 체형에 잘 맞는 ‘하기스 매직핏’, 피부에 보다 편안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소변량이 많은 아기를 위한 ‘하기스 맥스드라이’, 보송보송한 통기성의 ‘하기스 에어솔솔’로 구성됐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엄마·아빠들의 리얼 기저귀 체험을 통해 말 못하는 아기의 마음을 조금 더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앞서 실현시키고, 육아의 즐거움 또한 배가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