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디다스 한남 축구팬 취향저격…손흥민·베컴 등 친필 저지 전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1010006702

글자크기

닫기

정아름 기자

승인 : 2025. 07. 11. 13:49

아디다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아디다스 한남 팝업 스토어/아디다스 코리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아디다스 한남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아디다스 한남을 이달부터 오는 10월 12일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7월에는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손흥민, 데이비드 베컴, 라울, 카시야스, 모리엔테스, 산치스, 구티, 호베르투 카를로스 등 레전드 선수들의 친필 사인 저지가 전시된다. 아스널,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이에른 뮌헨, 인터 마이애미 등 유명 클럽의 엠블럼 뱃지를 직접 제작해보는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팝업 스토어는 마주 선 두 개의 건물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를 각각 연다.

팝업 스토어에서 7월~ 8월에는 풋볼을, 9월부터는 러닝을 테마로 한 몰입형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에는 다양한 축구 저지를 전시하고, 지하 1층에는 축구화와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매장을 방문해 방문 경험을 후기로 작성하면 무료 음료가 제공되며, 응원하는 축구 클럽의 특별한 손목 밴드도 증정된다. 경기장 관중석을 배경으로 한 무료 셀피 인화 서비스도 마련된다.

8월에는 축구 저지를 중심으로 한 블록코어 스타일링 이벤트가, 9월부터는 가을철 인기 종목인 러닝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질 예정이다. 15만원 이상 소비자에게는 스페셜 쇼퍼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마커스 모렌트 아디다스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절마다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아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