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1]모델이 GS더프레시가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 1호 간편식으로 출시한 갑오징어볶음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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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이 GS더프레시가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 1호 간편식으로 출시한 갑오징어볶음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GS더프레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수산물 손질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국산 수산물을 원재료로 차별화된 간편식을 개발하는 것이다. GS더프레시는 수산물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산지 물량 직거래부터 메뉴 기획까지 직접 진행하는 개발 방식을 도입했다.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 1호 상품으로는 '국산갑오징어볶음'을 개발, 이날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 GS더프레시는 문어, 전복, 아귀 등을 활용한 간편식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