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울시립대, 전공박람회 및 서울시 산하 공기업 취업설명회 공동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6010004265

글자크기

닫기

박주연 기자

승인 : 2024. 09. 06. 13:51

[캠퍼스人+스토리] 전공 선택부터 취업까지 지원하는 종합 행사
2024 취업설명회 포스터
서울시립대학교는 오는 10일 교무과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4 수요자 중심 전공선택권 강화를 위한 전공박람회' 및 '서울시 산하 공기업 및 투자·출연기관 취업설명회'를 교내 백주년기념관 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서울시립대
Print
서울시립대학교는 오는 10일 교무과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4 수요자 중심 전공선택권 강화를 위한 전공박람회' 및 '서울시 산하 공기업 및 투자·출연기관 취업설명회'를 교내 백주년기념관 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공 선택과 취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저학년 학생들에게는 다전공(복수전공·부전공), 전과, 모듈형 교육과정 등 다양한 전공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학년 및 졸업생들에게는 취업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취업설명회를 마련한다.

전공박람회에서는 서울시립대의 38개 학부·과와 함께 빅데이터 혁신융합대학사업단, 인공지능 혁신융합대학사업단, 차세대통신 혁신융합대학사업단 등 3개의 사업단이 참여해 다전공과 전과, 모듈형 교육과정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학생들은 각 전공별 상담 부스를 방문해 자신의 흥미와 진로에 맞는 전공 선택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취업설명회에는 서울교통공사, 서울시설공단, 서울주택도시공사(SH),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서울의료원, 서울경제진흥원(SBA), 서울시복지재단, 서울문화재단 등 서울시 산하 14개 공기업 및 투자·출연기관이 참여해 구체적인 채용 절차와 직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 그리고 지역 청년들까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방되어 공기업 채용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조언을 얻을 수 있다.
박주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