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니시티코리아, 제23회 식품안전의 날 식약처 표창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3010012042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5. 23. 10:57

지난 95년 국내 진출 건기식 공급·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프로그램 가동
사진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본부 김명일<왼쪽> 본부장이 지난 16일 제23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직접판매공제조합 정승 이사장으로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가 제23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표창을 수상했다.

2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과학에 기반한 제품 개발 및 공급을 통한 건강기능식품의 안전 관리 및 발전에 기여하고 혁신 기술이 적용된 자체 제품 생산 시설을 통해 국내 식품 산업 발전에 이바지 함과 더불어 일자리 창출 및 후원과 기부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문화 창출에 대한 기여를 인정 받은 결과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전 세계 50개국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직접판매기업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한국 지사로, 지난 1995년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유니시티의 바이오스 라이프 브랜드 등 다양한 제품을 한국 시장에 출시해 꾸준하게 성장하며 업계를 이끌어나가는 기업 중 하나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유니시티코리아는 제품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한 건강기능식품의 올바른 판매 및 섭취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상시 교육을 통해 허위 과장 광고 예방 및 임직원 및 회원의 준법 의식 고취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프로 스포츠 및 아마추어 스포츠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김종현 유니시티코리아 김종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지난 30여 년간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고 국내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 받은 것 같아 뜻깊으며 앞으로도 임직원 및 회원들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시장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