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헤븐트리-가트너, 기술 개발 및 사업화 협력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904010002496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19. 09. 04. 10:24

헤븐트리
기업용 프로젝트 솔루션업체 헤븐트리는 글로벌 리서치업체 가트너와 기술 개발 및 사업화에 대한 전략적 업무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가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가 지난 1월 1차 계약을 맺은 것을 고려하면 약 8개월 만이다. 당시 가트너는 1차 계약 체결 후 헤븐트리의 솔루션 제품과 최신 기술에 대해 라이프사이클 분석, 경쟁사 분석 및 벤치마킹, 신제품 출시 전략 수립 등의 자문을 제공해왔다.

이번에 체결한 2차 계약은 기존 계약을 한 층 끌어 올리고 양사 간 협력 사업을 보다 구체화 및 본격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가트너는 자체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헤븐트리의 새로운 솔루션 개발 및 해외 시장 등 신시장 활로 개척에 주력키로 했다.

가트너는 기술 및 제품 경쟁력 제고, 고객 인지도 확보, 해외 시장 진출 등 3가지 분야에 초점을 두고, 이를 위해 기술 및 제품의 라이프사이클 분석 등을 지원을 할 계획이다.
가트너 관계자는 “우리만의 수준 높은 컨설팅을 제공해 헤븐트리의 기술력과 시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홍정원 헤븐트리 대표는 “가트너의 컨설팅과 업무 협력을 바탕으로 경쟁력과 시장성을 갖춰 회사가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헤븐트리는 데이터 처리 기술을 이용한 기업 제품을 개발·판매하는 업체로 2017년에 설립됐다. 주요 제품은 주력인 기업용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클로바인 등이 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