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형지엘리트 엘리트학생복,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3년 연속 1위
    형지엘리트는 자체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학생복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형지엘리트에 따르면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약 10만 표본의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산업별 최고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발한다.형지엘리트는..

  • 트렌비, 골프 열풍에 '프리미엄 골프웨어' 매출 껑충
    쇼핑 플랫폼 트렌비는 지난 달 16~29일 실시한 골프웨어 기획전 매출이 기획전 이전 2주 매출보다 약 710% 급증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렌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난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골프인구는 2017년보다 33% 늘어난 약 515만명에 집계됐다. 이 중 MZ(1980~2004년 출생)세대 비중은 최대 115만명에 이른다. MZ세대가 골프에 관심을..

  • 이랜드, 전략기획 ESI 인턴 수시채용 돌입
    이랜드는 그룹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함께 만들어 나갈 ESI(Eland Group Strategic Intelligence) 인턴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이랜드에 따르면 ESI는 단계별 직무교육을 통해 각 사업 부문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이랜드그룹의 전략기획본부다. 이번 인턴 채용 부문은 패션·유통·외식·호텔&리조트·건설개발·이노플 등 핵심 사업부의 사업기획 부문이다.이랜드는 ESI가 신사업을 기획·전개하는 실용적 조직으로..

  • 탑텐, 올 FW시즌서 100% 캐시미어 라인 첫 출시
    신성통상은 자체 제조·직매형 의류(SPA)브랜드 탑텐을 통해 올해 가을·겨울(F/W)시즌 100% 캐시미어 라인을 첫 출시하고, 오는 8월19일까지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제품은 몽골리안 캐시미어로 만들었으며, 12가지 컬러에 85 사이즈부터 110 사이즈로 구성했다.탑텐은 이번 선판매 프로모션에서 100% 캐시미어 스웨터를 정상가의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플리스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도 공개한다..

  • 아모레 이니스프리, '멤버십 신규 가입 혜택'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지난 1일부터 멤버십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업그레이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멤버십은 제품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별 할인 혜택과 쿠폰, 선물 등을 제공하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이니스프리 멤버십 신규 가입 시 7종의 쿠폰팩이 지급되며, 결제 금액별 할인뿐만 아니라 10% 추가 할인 쿠폰, 무료배송 쿠폰 등 다양한 쿠폰 종류를 제공한다.신규 고객 중 나만의 단골 매장 ‘마이샵..

  • 아이더, 2021 F/W 신상품 얼리버드 프로모션 돌입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오는 9월12일까지 2021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아이더에 따르면 회사는 이번 2021년 F/W 시즌에 MZ(1980~2004년 출생)세대를 겨냥한 아우터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플리스 자켓 에시앙과 스테디셀러 다운 자켓 스투키 등의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백화점과 대리점을 포함한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 아이더 공식 온..

  • 라코스테, 프렌치 스포팅 스피릿 컬렉션 공개
    동일드방레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를 통해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기념해 스포츠 정신과 스타일을 결합한 프렌치 스포팅 스피릿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라코스테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스타일이 없다면 진정한 승리가 아니다’라는 프랑스의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의 정신을 담아낸 컬렉션이다.특징은 프랑스 국기를 상징하는 블루, 화이트, 레드로 구성된 트리 컬러다. 이 컬러는 브랜드 심볼인 악어 로고와 함께 디자..

  • 네파, 폭염에 냉감 티셔츠 '아이스콜드 시리즈' 매출 급증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지난 12~18일 자체 냉감 제품인 아이스콜드 시리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네파는 “7월 1주차 매출보다 20%나 올랐다”며 “폭염이 극심해진 지난 1주일 사이에 쿨링 소재 의류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고 설명했다.네파에 따르면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이중 쿨링 기능으로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기능성 티셔츠 라인이다.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항온성에 시원함을 주는 접촉냉감이 더해진 이중 쿨..

  • bhc치킨 "올해 초복·중복 치킨 매출 39% 늘어"
    복날 삼계탕에 이어 치킨도 여전한 인기를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 bhc치킨은 올해 초복과 중복 등 7월 복날 매출을 분석한 결과 치킨 매출이 전년대비 39% 늘어났다고 23일 밝혔다. 초복인 11일 매출은 전년대비 25% 늘었으며 전주 같은 요일에 비해 55% 증가했다. 21일 중복에는 전년대비 55% 늘었으며 전주 같은 요일에 비해 133% 늘었다. bhc 측은 “지난해 중복이 주문량이 많은 일요일임을 감안하면 올해 폭발적인 매출 증가는 더..

  • BBQ, 25일까지 카카오에서 '팀코리아 메달 세트'
    제너시스 비비큐가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세트는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조합했다. 금·은·동메달 각각 A, B세트의 2가지 조합으로 구성, 총 6종이다. 카카오톡 BBQ 공식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채팅창 하단의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 나타나는 ‘주문 봇’의 안내에 따라 주문을 완료하면 된다.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국내외가 어수선한 상황..

  • 거리두기 진풍경…새벽에 온라인 쇼핑하고 편의점 치맥 매출 '쑥'
    연일 코로나19 확진자가 속출하면서 외출이 여의치 않은 가운데 무더위와 올림픽 등의 이슈도 이어지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도 이전에 이슈를 대하던 양상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올림픽 한국 축구 대표팀 첫 경기가 열린 22일 GS25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직전주 같은 요일 대비 주류 및 즉석 먹거리 등 주요 카테고리 매출이 큰 폭으로 성장했다. 특히 치킨과 맥주의 매출이 각 130.1%, 125.1%로..

  • 롯데마트, 28일까지 과일·채소 등 신선식품 행사
    롯데마트는 오는 28일까지 과일·채소·소고기 등 다양한 신선 식품 행사를 진행한다. ‘GAP 햇사레 임실 충주 하늘작 복숭아’와 ‘자두’ 같은 과일을 비롯해 ‘넘버나인 한우 등심’ ‘타즈매니아 척아이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실제로 평일이었던 19~21일 롯데마트의 ‘홈캉스’ 관련 먹거리 매출을 살펴보면 지난 주 동요일 대비 한우, 호주산 소고기 매출이 각각 62.0%, 153.5% 신장했으며, 손쉽게 조리 가능한 상온간편식(70.2%),..

  • 세계 탑티어 공유킥보드 버드(Bird) “8월 국내 서비스 출시”
    공유킥보드 서비스 업체인 버드(BIRD)가 8월 1일 국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버드는 2017년 세계 최초로 공유킥보드 서비스를 출시하여 14개월 만에 1조원에 달하는 기업가치 평가를 받아 유니콘 대열에 합류했으며, 현재 전세계 100여개 국가, 200여개의 도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버드는 국내에서 최신형 모델인 ‘BIRD 3.0’을 도입한다. 세계 유수 브랜드 항공기와 자동차 제조사의 연구 인력이 참여하여 개발한 ‘BIRD..

  • 세븐일레븐, 전국 13개지사 아동복지시설 대상 기부 활동
    세븐일레븐은 서울·부산·광주·제주 등 전국 각지에 분포된 영업·개발지사와 지역 아동복지시설 13곳을 1대1 방식으로 매칭해 릴레이 형식으로 기부활동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후원물품은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간식과 완구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총 수량은 1만3000개다.첫 번째 릴레이 주자는 세븐일레븐 강남지사로 지난 21일 서울 동작구 소재 청운보육원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했다. 세븐일레븐은 ESG 경영 일환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 면세점 과감한 생존기…신라, 다크호스 中 하이난 공략
    최악의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내 면세 업계가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내면서 과감한 생존기를 쓰고 있다. 특히 신라면세점은 한국 면세 업계가 주춤하는 사이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하이난에 출사표를 던졌다. 하이난은 중국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면서 세계 선두를 위협하는 덩치로 성장한 지역이다. 롯데면세점도 베트남 하노이에 시내면세점 개장을 앞두는 등 치열한 해외 전략을 펴고 있다. 22일 신라면세점은 중국 하이난성에서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는 하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