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가인,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 출연 확정
    가수 송가인이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에 출연한다.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17일 "송가인이 다음 달 3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의 포문을 연다"고 밝혔다.앞서 '뉴페스타 2022' 측은 송가인을 비롯해 정승환, 엔플라잉, 빅마마, 거미, 다이나믹듀오, 박정현, YB 등 라인업을 공개했다.송가인은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2022 전국투어 연가(戀歌)' 콘서트를 개최해 전국 각지 팬들과 행복한..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200'서 최장기 차트인 기록 경신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에 이어 미니 4집 '미니소드 2 : 서스데이즈 차일드'로도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통산 13주 차트인에 성공, 자체 최장기 차트인 기록 경신했다.1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20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소드 2 : 서스데이즈 차일드'는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177위에 오르며..

  • 신화, 데뷔 24년 만에 첫 유닛 결성…이민우·김동완·전진, 올 겨울 출격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 김동완, 전진이 유닛을 결성해 올 겨울 출격한다.신화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유닛에 대한 내용이 담긴 공식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공개된 티저 영상은 "LIVEWORKS COMPANY Presents"라는 문구와 함께 신화의 데뷔년도인 1998년을 시작으로 2022년까지 시간이 카운트다운 되며 시작한다. 이런 가운데 "SHINHWA THE FIRST UNIT"이란 메..

  • 방탄소년단 '프루프', 美 '빌보드 200'서 역주행
    그룹 방탄소년단이 그룹과 개별 활동으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16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20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앤솔러지 앨범 '프루프(Proof)'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전주 대비 3계단 오른 59위에 자리하며 9주 연속 차트인했다. 여기에 '월드 앨범' 2위, '톱 커런트 앨범' 44위, '톱 앨범 세일즈' 67위에 안착했다.방탄소년단..

  • 블랙핑크, 신곡 '핑크 베놈' 뮤직비디오 티저 최초 공개
    그룹 블랙핑크가 신곡 '핑크 베놈(Pink Venom)'으로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이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7일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에 블랙핑크의 정규 2집 선공개곡 '핑크 베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YG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된 것으로 알려진 이번 뮤직비디오는 약 23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스케일을 짐작하게 하는 화려한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휘몰아치는 모래바람, 거대한 시계추 등 상징적 이미지들이 영상 도입부..

  • 정동원, 풍성한 무대 선사 예고…'대한민국 모두가 국대다' 행사 초청
    가수 정동원이 풍성한 무대를 선사한다.정동원은 오는 19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SAC아트홀에서 열리는 서민금융진흥원 대국민 랜선 워크샵 시즌3 '대한민국 모두가 국대다'에 초대가수로 출연한다.정동원은 이날 4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울산 학성새벽시장의 손영한 상인회장이 전하는 사연을 들으며 행사를 함께할 예정이다.이날 행사는 조충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정동원과 박세리 전 프로골퍼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대한민국..

  • '트바로티' 김호중, 이번엔 전시회다…'별의 노래'로 힐링 예고
    가수 김호중이 전시회를 개최한다.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의 전시회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이하 '별의 노래')로, 오는 9월 17일을 시작으로 11월 2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갤러리아포레 소재)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8월 19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된다.이번 김호중 전시회 '별의 노래'는 '별'이라는 주제로 구성된다. '별'에는 '아트', '노래' 등의 다양한 의미가 담긴 것은..

  • 서울 공연 개최한 임영웅, 아이돌차트 또 1위…이찬원·김호중 뒤이어
    가수 임영웅이 8월 1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8월 5일부터 8월 11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55만 6980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72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다.2위는 이찬원(21만 4518표)이 차지했다. 이어 김호중(16만 6931표), 영탁(7만 6869표), 지민(방탄소년단, 3만 580표), 뷔(방탄소년단, 2만 7878표)..

  • 광복 77주년 기념 '코리아 온 스테이지', 광복절 당일 방송
    광복 77주년 '코리아 온 스테이지'를 광복절 당일에 만난다.KBS 측은 12일 "'광복 77주년 코리아 온 스테이지 - 600년의 길이 열리다(문화재청 주최/한국문화재재단, KBS 한국방송 주관)'의 방송 일시가 오는 15일 오전 11시 20분으로 변경됐다"라고 밝혔다.오는 13일 오후 7시 10분 청와대 본관 야외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광복 77주년 '코리아 온 스테이지 - 600년의 길이 열리다'는 당초 생방송으로 진행 예정이었으나 녹화..

  • '자연주의 보컬' 홍이삭, 21일 신곡 '있을게' 발매
    '자연주의 보컬' 홍이삭이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홍이삭의 소속사 아카이브아침에 따르면 홍이삭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있을게' 발매한다.신곡 '있을게'는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홍이삭의 보컬과 어울리는 록 발라드 곡으로, 기존에 홍이삭이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담은 특별한 노래로 완성됐다. 수록곡 '비'는 홍이삭이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팬들에게 선보였던 곡이다.이번 신곡은 홍이삭이 지난 4월 아카이브아침과 전속..

  • 에이티즈, 컴백 기념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서 광고 송출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기념해 뉴욕을 뜨겁게 달궜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오늘(11일) "현지시각으로 지난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서 에이티즈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더 월드 EP.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 컴백을 기념하는 광고가 송출된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에이티즈의 컴백을 기념해 '후즈팬'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물..

  • 비투비 프니엘, 발목 부상으로 수술 불가피 "잠시 활동 중단"
    그룹 비투비의 멤버 프니엘이 발목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비투비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2일 "프니엘이 발목 부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며 "프니엘은 지난 10일 밤 운동 중 발목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 정밀 검사와 함께 긴급 처치를 받았다. 검사 결과 아킬레스건 파열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의료진 판단에 따라 오늘 수술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소속사는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의 건강이 우선시되어야 하는 만큼 부득이하..

  • 컴백 앞둔 블랙핑크, '케이팝레이더' 위클리 트렌딩 차트 1위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미국 전역으로 방송되는 케이팝 전용 차트쇼 '케이팝레이더 (K-POP RADAR)'의 위클리 트렌딩 차트 1위를 차지했다.케이팝 전용 차트 프로그램 '케이팝레이더'가 케이팝 역사 최초로 미국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정규 편성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12일 케이팝레이더 위클리 트렌딩 차트가 발표됐다.해당 차트에서는 블랙핑크가 본격적인 컴백 전 선보인 3D 아바타 뮤직비디오 '레디 포 러브(Ready For..

  • 뉴진스의 트리플 타이틀 전략 통했다…3곡 모두 음원차트서 활약
    신인그룹 뉴진스(NewJeans)의 트리플 타이틀 전략이 성공을 거뒀다.지난달 22일 데뷔한 뉴진스는 '어텐션(Attention)' '하이프 보이(Hype Boy)' '쿠키(Cookie)' 3곡을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로 내세웠다. 음반에 수록된 4곡 중 3개 트랙을 타이틀로 정하는 것은 전례를 찾기 힘든 행보다. 음악팬들은 트리플 타이틀에 신선함을 느꼈고 뉴진스가 받아 들 성적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첫 번째 타이틀곡 '어텐션'은 12일..

  • 정유지 "'지킬앤하이드' 막공 아쉬워…행복한 시간들이었다"
    뮤지컬 배우 정유지가 '지킬앤하이드' 마지막 공연 소감을 전했다.정유지는 12일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마지막 공연을 앞둔 '지킬앤하이드'에 대해 "극중 루시는 제가 너무 하고 싶었던 역할이라 공연하는 동안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다"며 "벌써 마지막 공연인 게 너무 아쉽지만 행복한 시간들이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정유지는 오는 13일 오후 7시 여수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