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조2' 현빈·유해진·임윤아, 더 유쾌하고 깊어진 공조 수사 펼친다(종합)
    현빈, 유해진, 임윤아가 더욱 진해지고 유쾌한 공조수사를 펼친다.'공조2: 인터내셔날'(이하 '공조2')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다. 2017년 781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열풍을 일으킨 '공조'의 후속작이다. 이번에는 현빈, 유해진, 임윤아를 비롯해 새..

  • '공조2' 현빈 "손예진과 결혼·임신 후 크게 달라진 부분 없어…좋게 봐주셨으면"
    배우 현빈이 손예진과 결혼 후 '공조'로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공조2: 인터내셔날'(이하 '공조2')의 제작보고회가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 이석훈 감독이 참석했다.현빈은 3월 31일 손예진과 결혼 후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첫 작품이다. 또 지난 6월 2세 소식까지 전하며 겹경사를 맞았다.이날 현빈은 "제 개인적인, 사적인 일로 인해서 달라진 부분은 크게 없다...

  • '공조2' 현빈 "스케일 커진만큼 볼거리 많을 것"
    '공조2' 현빈이 액션연기에 대해 설명했다.'공조2: 인터내셔날'(이하 '공조2')의 제작보고회가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 이석훈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현빈 "'공조'때 액션을 좋게 봐주셔서 '공조2'에서 어떻게 다른 액션으로 임팩트를 드리고 좋은 액션을 보여드릴지 고민을 많이 했다"며 "'공조2'에서는 스케일이 커진만큼 볼거리가 많아질 것 같다. 총기 액션도..

  • 진선규 "'공조2' 빌런으로 합류, 설렘으로 함께 해"
    진선규가 '공조'에 빌런으로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공조2: 인터내셔날'(이하 '공조2')의 제작보고회가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 이석훈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진선규는 "'범죄도시'에 대한 악역이 있어서 새로 시작하는, 또 다른 빌런은 어떻게 해볼까에 대해 생각을 해 외형적인 부분을 신경 썼다. 그게 생각대로 잘 보여줬으면 하는 기대감이 있다"고 전했다.또한 '..

  • 임윤아 "'공조' 통해 첫 시리즈 참여, 다시 만나 반가워"
    임윤아가 '공조'를 통해 처음으로 시리즈물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공조2: 인터내셔날'(이하 '공조2')의 제작보고회가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 이석훈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임윤아는 "'공조1'에 함께 했던 배우들을 '공조2'에서 다시 만나게 됐다"며 "시리즈물을 처음 해보게 돼 반갑고, (배우들이)익숙해서 편하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공조2'는 2017년..

  • 현빈 "공조2', 배우 그대로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배우 현빈이 '공조2: 인터내셔날'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공조2: 인터내셔날'(이하 '공조2')의 제작보고회가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 이석훈 감독이 참석했다.현빈은 "너무 좋았다. '공조2'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을 때 같이 했던 배우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시너지가 배로 나왔던 것 같다"고 말했다. '공조2'는 2017년 781만 관객을 동..

  • 이정재, 美비평가협회 TV 어워즈 남우주연상 수상
    배우 이정재가 14일(현지시간) 진행된 '할리우드비평가협회(HCA) TV 어워즈 2022'에서 스트리밍 시리즈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정재는 톰 히들스턴, 게리 올드만, 아담 스콧, 헨리 카빌, 제이슨 베이트먼, 펜 바드글리, 톰 엘리스 등 세계적 스타들과 함께 후보에 이름을 올렸고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은 정말 큰 행운인 작품이다. 세계 시청자가 사랑해주고 응원해주고 재미있게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 [무비차트] '헌트' 5일째 박스오피스 1위…'한산' 오늘(15일) 600만 돌파
    이정재 감독의 '헌트'가 개봉 5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다.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헌트'는 전날 50만 4132명을 동원했다. 누적관객수 151만 1662명이다.이 영화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 )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2위는 '한산: 용의 출현'이 차지했다...

  • 이정재·정우성의 '헌트', 개봉 4일만 100만 돌파…완벽한 흥행 사냥
    배우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인 영화 '헌트'가 개봉 4일만의 100만명을 돌파했다.1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헌트'는 전날 39만4486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관객수는 100만7533명이다. 또한 10일 개봉 후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 가운데 '헌트'의 주인공인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 허성태, 고윤정이 100만 관객 돌파 인증사진을 공개하며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향해 고마운..

  •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 토론토 국제영화제·뉴욕영화제 초청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이 토론토 국제영화제와 뉴욕영화제를 비롯한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배급사 CJ ENM에 따르면 '헤어질 결심'은 오는 9월 8일 개막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영화제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매년 전 세계 감독들의 주목할 만한 신작을 소개하는 스페셜 프레젠테이션(Special Presentation)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이 작품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개최되는 제60회 뉴욕..

  • [인터뷰] '카터' 주원 "김종국도 인정해준 몸…지금도 유지 중"
    배우 주원이 김종국이 인정해준 '몸'에 자부심이 생겼다고 밝혔다.주원은 11일 진행된 넷플릭스 영화 '카터' 온라인 인터뷰에서 "6~7년 만에 영화로 대중들과 만나게 됐다. 이 작품의 대본을 보자마자 '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왔다. 이런 작품이 만들어진다면 한국영화에서 이런 액션 오락물의 가능성이 있다는 걸 보여주는 거라 배우라면 당연히 도전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지난 5일 공개된 '카터'는 8월 첫째주 동안 넷플릭스 톱10 차트에서..

  • [인터뷰] '헌트' 이정재 "감독 보다 연기가 더 어려운 것 같아요"
    "감독으로 보는 배우 이정재의 만족도요? 그냥 연기만 잘 하고 싶어요. 연기가 개인적으로 더 어려운 것 같아요."배우 이정재가 영화 '헌트'로 감독 데뷔를 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 )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헌트'는 드라마, 멜로,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섭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

  • [데일리★컷] 신예 홍예지, 팬들 커피차 선물에 "눈물 한방울 또륵"
    배우 홍예지가 팬들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홍예지는 10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두 번째 커피차 잘 받았습니다. 받고 뒤에서 눈물 한방울 또륵…고마워요 새싹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예지는 "홍예지 배우님 새싹이 나무가 될때까지 옆에 있어줄게!"라고 적힌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이트 티셔츠에 연핑크색 반바지를 입은 홍예지는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내..

  • ‘부활’ 구수환 감독, SBS 라디오 ‘책하고 놀자’ 출연 “북 투어 진행”
    영화 '부활'의 구수환 감독이 '책하고 놀자'에 출연했다.2일 진행된 SBS 라디오 '책하고 놀자'에서 MC 김선재 아나운서는 "책을 읽고 감동을 받았다"며 질문을 이어나갔다.이날 구 감독은 30분 동안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전하며 방송을 진행했다. 구 감독은 "SBS 기자가 강력히 추천했다는 귀띔을 받았다"며 "부탁도 안 했는데 도움을 줘서 기쁨이 두 배"라고 직접 전했다.방송 뿐만 아니라 구 감독의 신간 '우리는 이태석입니다'는 곳곳에서 뜨..

  • 이정재, '뉴스룸' 출연 취소 "집중호우 보도가 우선"
    배우 겸 감독 이정재의 '뉴스룸' 출연이 취소됐다.JTBC와 영화사 측은 9일 "오늘 예정 됐던 이정재 감독의 JTBC '뉴스룸' 초대석 출연은 집중호우 관련 상황의 우선 보도를 위해 취소됐다"고 밝혔다.이날 이정재는 영화 '헌트'의 감독 겸 배우로 '뉴스룸'에 출연해 작품 소개 등을 진행할 예정이었다.'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