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이 인정한 비주얼그룹, 더보이즈 케빈·에릭 '톡파원' 등장
    오는 24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랜선 여행을 출발한다.이날 방송에는 MC 이찬원이 인정한 전원 비주얼 그룹 더보이즈의 케빈과 에릭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케빈, 에릭과 함께 영국 SNS 인생 샷 특집부터 태국 꼬사무이, 오만, 일본 다테야마 랜선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이날 에릭은 '톡파원 25시'의 비주얼 센터로 MC 양세찬을 선택한다. 양세찬을 뽑은 이유를 궁금해하자 에릭은 외모보다 내면의 중요..

  • '대세' 변우석 한 번 보려다…팬미팅 암표 사기 피해 속출
    배우 변우석의 팬미팅과 관련한 사기 피해가 곳곳에서 발생했다.지난 19일 JTBC '사건반장'에서는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스타덤에 오른 변우석이 개최한 팬미팅과 관련해 사기 피해에 대해 다뤘다.방송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진행된 변우석의 팬미팅은 약 70만 명의 접속자가 예매 사이트에 몰려들 만큼 큰 관심을 받았다. 전석 약 8000석이 매진된 팬미팅이었는데,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정가 7만 7000원인 티켓 가격이 최고 900만..

  • 박보검·박명수로 시작…'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오늘 첫방송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My name is 가브리엘)'(이하 '가브리엘')이 베일을 벗는다. 21일 첫 방송되는 '가브리엘'은 제작사 테오(TEO)가 JTBC에서 선보이는 예능으로,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실제 그 사람의 삶'을 살아가는 관찰 리얼리티다. 박명수(태국 치앙마이), 염혜란(중국 충칭), 홍진경(르완다 키갈리), 지창욱(멕시코 과달라하라),..

  • 이효리 모녀의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특별 전시회 개최
    이효리 모녀 여행 에세이 프로그램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특별 전시회가 열린다.'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in 비담' 전시회는 오는 7월 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비담 북촌에서 개최된다.이번 전시회에는 가수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떠난 여행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효리 모녀의 소중한 기억과 프로그램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티켓 수익 일부를 기부할 것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 이찬원x홍진경 또 만났네…SBS '과몰입 인생사2' MC 라인업 공개
    SBS 역사 토크쇼 '과몰입 인생사' 시즌2의 MC가 공개됐다.SBS에 따르면 오는 7월 11일 첫 방송될 '과몰입 인생사' 시즌2에는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 합류한다. 이에 따라 기존 MC인 가수 이찬원, 코미디언 이용진, 그룹 엔믹스의 해원까지 총 4명의 MC가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홍진경과 이찬원은 현재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만큼 기대를 모은다.'과몰입 인생사'는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

  • 변우석, 밀라노에서 전한 근황…청청+베레모 조합 무슨일?
    배우 변우석이 밀라노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변우석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변우석은 청청패션에 베레모를 착용해 모델 포스를 뽐냈다. 여기에 장꾸 가득한 모습은 물론 이탈리아 거리를 걷거나 쇼핑을 하는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웃는거 너무 예쁨" "변우석 베레모 무슨 일?" "댓글을 안 달 수가 없는 변우석의 미친 미모" "넘 잘생겼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

  • '용감한 형사들3’ 검문 받다 도주한 남성, 황당한 범행에 MC들 분노
    '용감한 형사들3'에서 검문을 받다가 도망친 범인의 뒤를 쫓는다.2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42회에는 황봉규, 홍승만, 박지수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기를 공개한다.이날 사건은 지구대원들이 거동 수상자를 대상으로 불심검문을 하던 중, 검문을 받던 한 남자가 도주하면서 시작된다. 곧장 인근 파출소 지구대원들이 투입됐지만, 그는 이미 야산으로 사라졌다.그 남자는 동네에 오래 방치된 차 뒷좌석에 추레..

  • [아투★현장] '가브리엘' 김태호 PD "타인의 삶, 마지막까지 예상 뛰어넘는다"
    다른 사람의 삶을 72시간 동안 살아가는 도전이 펼쳐진다.오는 21일 첫 방송될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My name is 가브리엘)'(이하 '가브리엘')은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실제 그 사람의 삶'을 살아가는 관찰 리얼리티다. 김태호 PD가 설립한 제작사 테오(TEO)의 신작으로 '놀라운 토요일' '혜미리예채파' 등을 만든 이태경 PD가 합류했다. 김태..

  • 하이키, '엠카운트다운' 출격…'뜨거워지자' 퍼포먼스 첫 공개
    그룹 하이키가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3집 '러브 오어 헤이트'(LOVE or HATE)의 타이틀곡 '뜨거워지자(Let It Burn)'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이날 하이키는 화려한 컴백 스테이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신보를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하이키는 탄탄한 노래 실력은 물론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강렬한 퍼포먼..

  • '가브리엘' 김태호 PD "나영석과 경쟁? 사람들이 TV 보는 게 더 중요"
    김태호 PD가 나영석 PD와 비슷한 시간대에 프로그램을 편성한 것에 대해 "경쟁으로 생각 안 한다"고 밝혔다.20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서울에서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My name is 가브리엘)'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태호 PD, 이태경 PD, 박명수, 홍진경, 지창욱, 가비, 덱스, 데프콘이 참석했다.이날 김 PD는 나 PD의 신작 '서진이네2'와 비슷한 시간대에 편성되며 라이벌 구도가 이어진 것에 대해..

  •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지창욱 "타인의 삶 쉽지 않았다"
    배우 지창욱이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20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서울에서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My name is 가브리엘)'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태호 PD, 이태경 PD, 박명수, 홍진경, 지창욱, 가비, 덱스, 데프콘이 참석했다.이날 지창욱은 "처음엔 '가브리엘'에 대한 이해도가 없어 부담은 없었는데 막상 현장에 가고 나서는 당황을 많이 했다"며 "타인의 삶을 살아간다는 게 쉽지는 않았다...

  • '가브리엘' 박명수 "김태호 PD와 '무한도전' 이후 재회, 기뻤다"
    코미디언 박명수가 김태호 PD와 오랜만에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20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서울에서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My name is 가브리엘)'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태호 PD, 이태경 PD, 박명수, 홍진경, 지창욱, 가비, 덱스, 데프콘이 참석했다.이날 박명수는 "김태호 PD와 '무한도전' 이후 오랜만에 함께 돼 기뻤다. '무한도전'을 할 때 '타인의 삶'이라는 특집을 했던 기억이 있다. 당시 제가..

  • [인터뷰]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 "1분 1초 단위 몰입, 최선 다해 후회 없죠"
    "제가 운 좋게 '엑소'라는 팀으로 데뷔했어요. 지금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이 있어 개인 활동할 시간이 많았죠. 제가 솔로 앨범을 내고하는 것처럼 연기도, 예능도 그냥 저한테는 자연스러운 일 중의 하나인 것 같아요."수호가 출연한 MBN 토일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가 지난 16일 종영됐다. 이 드라마는 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을 당하면서 벌어지는 두 청춘남녀의 파란만장 도주기를 다룬 '조선판 로코'로 20부작으로 긴 여정의 마침표..

  • NCT 127, 데뷔 8주년 기념 팬미팅 전석 매진…시즈니의 뜨거운 사랑
    NCT 127의 데뷔 8주년 기념 팬미팅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8월 3~4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엔시티 127 8th 애니버서리 팬미팅 '시크릿 인비테이션''은 NCT 127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자리이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18일 팬클럽 선예매, 19일 일반 예매가 진행됐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공연이 전석 매진돼 NCT 127의 인기와 파워를 다시금 실감케 한다.이번 공연은 태일, 쟈니, 유타, 도..

  • '골 때리는 그녀들' 스트리밍파이터, 구척장신 꺾고 결승 진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스트리밍파이터'의 결승 진출로 화제를 모으며 수요 예능 가구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9일 방송된 '골 때리는 그녀들'은 가구 시청률 5.6%(수도권 기준), 화제성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1.2%로 수요 예능 가구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스트리밍파이터'의 결승 진출이 확정되는 장면에서는 최고 분당 시청률이 8%까지 치솟았다.이날은 경기에 앞서 'FC구척장신'의 김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