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원영·안유진 포함된 스타쉽 걸그룹 아이브…'일레븐'으로 가요계 첫발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과 안유진이 포함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의 새 걸그룹 아이브(IVE)가 데뷔한다.아이브는 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일레븐(ELEVEN)’을 발매하며 데뷔를 알린다. 스타쉽이 우주소녀 이후 5년 만에 내놓는 걸그룹 아이브는 원영·유진·가을·레이·리즈·이서 등 6명의 멤버로 이뤄졌다. 특히 멤버 모두가 2000년대 생으로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그룹명은 ‘I HAVE = IVE’라는..

  • '그 해 우리는' 최우식·김다미, 이번엔 풋풋한 청춘 로맨스 그린다
    최우식과 김다미가 SBS 새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으로 싱그러운 청춘 로맨스를 선보인다.‘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인기로 강제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첫사랑 역주행 로맨스다.영화 ‘마녀’(2018) 이후 3년 만에 재회한 최우식과 김다미는 서로 죽이기 위해 쫓고 쫓기는 관계에서 사랑싸움에 정신없는 관계로 만났다.최우식은 “저희가 전작에서는 대사보다 액션으로 어떻게든 이겨야하는 상황이었는데 지..

  • 안유진·장원영 "아이브로 데뷔해 기뻐…아이즈원 모두 축하해줘"
    신인그룹 아이브(IVE) 유진과 원영이 재데뷔를 한 소감을 전했다.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의 새로운 걸그룹 아이브는 데뷔 싱글 ‘일레븐(ELEVE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유진은 “우선 아이브 멤버들과 데뷔할 수 있게 돼 기쁘다. 6명 모두 긴장했고 설레어 했다. 그래서 앞으로의 아이브 활동 많이 기대해주시면 감사할 듯 하다”라고 말했다.원영은 “아이브 모두가 데뷔를 향해 같은 목표로 달려왔다. 서로 그룹의..

  • 김다미 "'그 해 우리는' 국연수, 현실 따라가는 모습 공감 돼"
    김다미가 ‘그 해 우리는’ 국연수 캐릭터의 공감이 됐다고 밝혔다.SBS 새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최우식·김다미·김성철·노정의, 김윤진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김다미는 “청춘들을 대변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지만 연수가 왜 꿈 보다 성공을 따라가고, 현실을 택할 수밖에 없는지 드라마를 보면 알 수 있다. 그런 부분들이 이입되고 공감이 되더라”고 말했다.‘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

  • '그 해 우리는' 최우식 "4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캐릭터 모두 매력 있어"
    ‘그 해 우리는’ 최우식이 4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SBS 새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최우식·김다미·김성철·노정의, 김윤진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최우식은 “감독님의 성격도 느껴지고 작가님의 밝은 에너지가 캐릭터 곳곳에 묻어 있더라”라며 “캐릭터들끼리 호흡하면 좋은 시너지가 나올 것 같아 출연하게 됐다. 한 명도 빠짐없이 모두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그 해..

  • '데뷔' 아이브 "설레고 긴장되는 데뷔…응원 부탁"
    신인그룹 아이브(IVE)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의 새로운 걸그룹 아이브는 데뷔 싱글 ‘일레븐(ELEVE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유진은 “아이브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에 기대가 되고 설렌다. 긴장도 많이 된다. 오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가을은 “ 많은 분들이 저희를 주목해주시는 만큼 떨리지만, 모두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

  • 정부광고 집행기준 개선 "공익성·효율성 반영...내년 1월부터"
    정부 광고를 합리적으로 집행하기 위해 효율성과 공익성을 반영한 새 지표 체계가 마련됐다.문화체육관광부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새로운 정부광고 지표를 발표했다. 새 지표는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 등의 광고시행에 관한 법률(정부광고법) 제정 취지인 정부광고의 효율성과 공익성 향상을 고려해 핵심지표(효과성·신뢰성)와 기본지표(법령준수·인력현황 등)로 구성됐다.핵심지표는 효과성 측면에서 이용률(신문은 열독률)을, 신뢰성 측면에서 사회적 책임을 반영했다..

  • 김태희·서인국 등 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들, '2021 캐럴 프로젝트' 진행
    스토리제이컴퍼니가 ‘2021 캐럴 프로젝트’로 색다른 선물을 선사한다. 1일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중심으로 성장 중인 당사가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소속 배우들이 참여한 캐럴 앨범을 제작하며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소속 배우들과 함께하는 ‘2021 캐럴 프로젝트’는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마무리하며 스토리제이컴퍼니만의 특별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김태희,..

  • '해피 뉴 이어' 이광수, 브로맨스 선보인 서강준에 영상편지 "군에서 건강 잘 챙기고!"
    ‘해피 뉴 이어’ 이광수가 브로맨스를 선보인 서강준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의 제작보고회가 1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한지민·이동욱·강하늘·임윤아·원진아·김영광·이광수·고성희·조준영·원지안, 곽재용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이광수는 “서강준은 긴 무명끝에 스타가 된 가수 역할이고, 저는 시작부터 함께 한 계약 만료를 앞둔 감수성 풍부하고 마음이 여린 매니저다”라고 설명했다.그러면서 지난달 23일..

  • '해피 뉴 이어' 임윤아 "강하늘, 친근하고 연기도 잘해"
    ‘해피 뉴 이어’ 임윤아가 강하늘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전했다.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의 제작보고회가 1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한지민·이동욱·강하늘·임윤아·원진아·김영광·이광수·고성희·조준영·원지안, 곽재용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임윤아는 “비대면 로맨스라서 촬영장에서 만날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현장에서 만나면, 대면이 있었던 것처럼 친근했다”고 전했다.이어 “듣던 대로 ‘강하늘은 강하늘’이더라. 너무 친근하고..

  • 샤이니 온유x펀치, 신곡 '별 하나'로 듀엣 호흡
    샤이니 온유와 가수 펀치가 신곡 ‘별 하나 (Way)’로 듀엣 호흡을 맞췄다. 1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M ‘STATION’(스테이션)이 선보이는 온유와 펀치의 ‘별 하나 (Way)’는 오는 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곡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알앤비 곡으로, 온유와 펀치의 따뜻한 하모니가 돋보인다. 온유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 유명 작사가 김이나와 함께 작사한 가사에는 서로 다른 곳..

  • '해피 뉴 이어' 한지민 "짝사랑 역할, 연기적으로 새롭게 다가왔다"
    ‘해피 뉴 이어’ 한지민이 짝사랑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의 제작보고회가 1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한지민·이동욱·강하늘·임윤아·원진아·김영광·이광수·고성희·조준영·원지안, 곽재용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한지민은 “현실에서도 짝사랑 많이 해봤다”라며 웃은 뒤 “평소 작품에서는 로맨스 연기를 많이 해 짝사랑의 모습이 연기적으로는 새롭게 다가왔다. 연기할 때는 현실적 포인트를 많이 잡으려고..

  • 김병만, '정글의 법칙' 팀과 新 프로 '공생의 법칙'으로 돌아온다
    지난 10년간 SBS 간판 예능으로 활약했던 ‘정글의 법칙’ 족장 김병만이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기획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1일 SBS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지구 온난화로 전 세계적으로 환경문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10년간 전 세계를 누비며 환경문제에 대한 심각성을 몸소 느꼈던 ‘정글의 법칙’ 팀과 김병만이 이번에는 토종 생태계 살리기 위한 신년특집 ‘공생의 법칙’을 기획했다. SBS 신년특집 ‘공생..

  • 곽도원·윤두준·한고은·박원숙·정동원, 스튜디오지니 '구필수는 없다' 출연
    곽도원, 윤두준, 한고은, 박원숙, 정동원이 스튜디오지니 새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로 만난다.내년 공개될 스튜디오지니 새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는 인생 2막을 꿈꾸며 치열하게 살아가는 40대 가장 구필수와 타고난 천재이자 예비 스타트업인 20대 정석의 브로맨스를 중심으로 현실 밀착형 캐릭터들이 만들어나가는 코믹 휴먼 드라마다.먼저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곽도원은 왕년의 택견 선수 출신으로 현재는 주택가 앞에서 치킨집을 운영하는 40대..

  • 트와이스, 정규 3집으로 美 '빌보드 200'서 16위 차지…2주 연속 차트인
    트와이스가 미국 빌보드 3대 메인 차트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빌보드가 11월 30일(한국 시간 기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바에 따르면, 트와이스가 11월 12일 발매한 정규 3집 ‘포뮬러 오브 러브: O+T=<3(Formula of Love: O+T=<3)’는 12월 4일 자 빌보드 3대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16위를 차지했다. 앞서 해당 앨범은 11월 27일 자 ‘빌보드 200’에서 3위에 올라 자체 최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