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평리조트, 한국사진작가협회와 업무협약
    매그놀리아 용평 호텔앤리조트(이하 용평리조트)가 최근 (사)한국사진작가협회와 건강한 레저문화 및 사진 예술문화 확대를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용평리조트와 햔국사진작가협회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한 관광콘텐츠 개발과 복합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사진작가협회는 용평리조트의 변화에 대한 수집을 공유하고 사진 심사와 전시에 협력한다. 용평리조트는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및 가족대상 용평리조트 시설 이용에..

  •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행 중인 공익 캠페인이다.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의 교통안전 표어를 든 사진을 SNS 채널에 공유하고 다음 챌린지 참여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송 대표는 김영호 IMM PE 수석부사장의 지명을 받아..

  • <동정> 문성혁 장관, 핀란드 개발협력무역장관과 해양분야 협력 논의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이 오는 17일 서울에서 빌레 스킨나리 핀란드 개발협력무역 장관을 만나 한국과 핀란드 간 해양협력 강화방안에 대해 논의한다.이 자리에서 양국은 해양 분야 혁신성장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토대로 스마트 항만, 북극항로, 친환경 선박, 극지협력 등 다양한 해양협력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할 계획이다. 또 우리나라는 올해 있을 국제해사기구(IMO) 이사국 선거에서 핀란드의 지지도 요청할 예정이다.문 장관은 면담에서 “스마트 항..

  • 황희 문체부 장관, 국제관광시장 재개 및 회복에 노력 약속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9일 오후 4시 프레스센터에서 트래블 버블(여행안전권역)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관광업계와 간담회를 열고 국제관광시장 재개 및 회복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황 장관은 “이번 여행안전권역 추진은 민관이 공동으로 함께 노력해 도출해낸 결과”라며 “관광 재개의 첫 번째 조건은 ‘안심하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국가’로서의 한국 관광을 만들어나가는 것이다. 철저하게 방역을 관리해 해외 관광객들이 한국에서 안심하고..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ESG 경영으로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 앞장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ESG 경영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힘을 쏟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보유 자산을 활용한 숲 조성 프로젝트를 통해 온실가스 감축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경기도 양평군 일대 약 760만㎡(230만 평)의 대규모 임야를 활용해 2018년부터 ‘100년의 숲 프로젝트’(이하 100년의 숲)를 진행 중이다. 100년의 숲은 미래 파급효과 및 영향력이 높은 활동으로 평가받아 최근 한국..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바다의 날' 연안 정화 활동 펼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지난달 31일 ‘바다의 날’을 맞아 클린낚시캠페인운동본부, 동물을 위한 행동, 낚시하는 시민연합 등 시민단체와 함께 충남 아산시 삽교호에서 연안 정화 활동을 펼쳤다. 아산시 삽교호는 바다와 인접해 있으며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대형 공공수면으로 붕어 등 낚시 유어자원이 풍부해 전국에서 연 20만여 명의 낚시객이 찾는 곳으로 매년 낚시객이 버리고 간 쓰레기들로 몸살을 앓고 있다. 이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연안으로 떠밀려온 낚..

  • 코레일관광개발·연성대학교 열차승무분야 인재양성 업무협약 체결
    코레일관광개발은 26일 경기도 안양의 연성대학교와 열차승무분야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열차승무분야 인재 양성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현우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 권민희 연성대학교 총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식은 최소한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코레일관광개발과 연성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열차승무원 양성 교육과정 개설에 따라 교육사..

  •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 휴양콘도미니엄경영협회장 취임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가 (사)한국휴양콘도미니엄경영협회장에 선임됐다. 한국휴양콘도미니엄경영협회는 1998년 문화체육관광부 승인을 받아 한국 레저서비스 산업의 발전과 휴양콘도미니엄 사업자의 권익증진 도모를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이다. 지난 4월26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를 제12대 협회장으로 선임했다. 문석 신임협회장은 5월 중 새로운 임원진 구성 등을 마무리 하고 본격 임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문석 신임협..

  • 롯데월드 봄 시즌 콘텐츠, 'A 디자인 어워드' 수상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난해 선보인 봄 시즌 콘텐츠 ‘렛츠 플레이 스쿨(Let’s Play School)’ 이 최근 개최딘 ‘2021 A 디자인어워드’ 이벤트 앤드 헤프닝 디자인(Event and Happening Design) 부문에서 ‘브론즈 상’을 수상했다. A 디자인어워드는 2010년부터 매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글로벌 디자인어워드다. 산업, 패션, 예술 등 100여개 영역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는 권위있는 국제대회..

  • '아듀 사파리 버스, 웰컴 사파리월드 와일드 트램'
    에버랜드가 13일 45년간 함께해 온 ‘사파리버스’ 은퇴를 기념해 ‘아듀 사파리 버스, 웰컴 사파리월드 와일드 트램’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에버랜드 동물사랑단 어린이들과 사전 선정된 SNS 회원, 사파리와 인연이 깊은 은퇴 사육사, 에버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사파리 버스에게 추억 손편지와 꽃목걸이를 선물하고, 사파리 버스의 마지막 운행과 신규 사파리월드 와일드 트램의 첫 출발을 함께 했다.에버랜드는 14일부터 기존 사파..

  • 관광공사, 드라마 '지리산' 제작사와 한류관광 활성화 협약
    한국관광공사가 13일 서울 드라마 ‘지리산’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및 국립공원공단과 한류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지리산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 ‘지리산’은 전지현, 주지훈 등 스타배우의 출연은 물론 한국형 좀비물을 전 세계에 알린 ‘킹덤’ 김은희 작가와 ‘스위트홈’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으로 한류콘텐츠 신드롬을 이어온 이응복 감독이 참여해 제작 시점부터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전 세계에..

  • '인도네시아 박지성' 아스나위, 한국관광 홍보 나선다
    ‘인도네시아 박지성’으로 주목받는 프로축구 K리그2(2부리그) 안산그리너스 FC의 아스나위 망쿠알람 바하르가 한국관광 홍보에 나선다.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축구를 통한 한국관광 홍보를 위해 아스나위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에 임명했다. 아스나위는 현재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로 지난 2월 안산그리너스FC에 입단했다. K리그2 8라운드 베스트 11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활약으로 ‘인도네시아 박지성’으로 불리며 인도네시아 국민들에게 사랑 받고 있..

  • 한화호텔앤드리조트-핸디즈, 전략적 업무협약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생활숙박시설 전문 운영업체인 핸디즈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사업자로서 기반 구축은 물론 지속 가능한 미래 사업 추진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양사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위기상황에서도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업 스케일 브랜드 전략을 추진해 국내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문..

  • <동정> 유은혜 부총리, 논산 학대신고대응센터 개소식 참석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3일 오후 충남 논산시청에서 열리는 학대신고대응센터 개소식에 참석한다. 이날 전국에서 처음으로 문을 여는 논산시 학대신고대응센터는 아동·노인·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학대나 폭력이 발생하면 민·관 협업으로 24시간 신속 대응하는 기관이다. 유 부총리는 개소식에 참석해 사회적 약자를 학대와 폭력으로부터 신속하게 발견하고 보호할 수 있는 시스템 마련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학대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

  • 황희 문체부 장관, '가정의달' 계기 유원시설 방역 점검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가정의 달’을 맞아 8일 유원시설인 서울 송파구 어린이 놀이방(키즈카페) ‘뽀로로파크’ 잠실점을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상황을 점건하고 업계 애로사항 등 현장 목소리를 들었다. 황 장관은 입장 시 발열 상태 확인, 출입명부 작성 및 손소독 실시, 밀집도 완화, 입장인원 1/3 제한 준수, 놀이기구 소독 상태 등 방역수칙 이행 상황을 꼼꼼히 살피고 이용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직원들을 격..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