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66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구리시, 시민 자발적인 참여 유도하는 환경 시책 추진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경기 구리시는 2일 오전 10시 시청 본관 3층 종합상황실에서 2024년 5월 1주차 정례 기자브리핑을 열고 환경관리사업소 소관업무를 설명했다고 밝혔다. 이날 브리핑은 조명아 환경관리사업소장이 발표자로 나섰다. 조명아 소장은 △소상공인과 함께! 일회용컵..

구리시, 10일부터 12일까지 구리유채꽃 축제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구리한강시민공원으로 유채꽃 구경 오세요" 경기 구리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24 구리 유채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유채의 봄, 희망의 구리'라는 주제..

남양주시, 청년들에 생활밀착공간 제공 민간업소 모집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경기 남양주시는 청년들이 지리적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거점형 생활밀착형 공간 '우리동네 청년꽃간' 사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시는 오는 22일까지 청년층을 대상으로 쉼, 여가, 문화 등의 공간과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민간업소 8개를 모집한다. 신..

남양주시,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 유치 범시민 서명운동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경기 남양주시는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보름간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 유치를 위해 '범시민 서명운동'을 실시 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 유치 종합 추진계획을 보고받은 주광덕 시장은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 유치에 대한 시민 염원을 하나로 모아서..

구리도매시장, 7월부터 블라인드 경매 시범사업 시행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경기 구리농수산물공사는 오는 7월부터 블라인드 경매 시범사업을 벌인다고 2일 밝혔다. 경매제도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생산자와 소비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서다. 블라인드 경매란 경매사가 경매 과정에서 응찰자 정보를 확인할 수 없도록 하고 최고 가격으로만..

(사)구리문화원, '방과 후 공유학교 공모사업' 2년 연속 선정돼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사)구리문화원은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에서 공모하는 '2024년 방과 후 공유학교 공모사업'에 2연속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 사업은 방과 후 시간에 돌봄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올해는 작년보다 지원비가 2배가량 늘어..

남양주시, 기업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 확대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경기 남양주시는 기업의 경영 안정화와 위기 극복 지원을 위해 올해부터 다양한 맞춤형 시책을 확대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부터 시행하는'매출채권보험료 지원 사업'을 통해서다. 매출채권보험은 제조업, 전문건설업, 도·소매 기업 등이 거래처에 물품·용역을..

구리시, 민선8기 공약사업 60% 완료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경기 구리시가 민선8기 공약사업 4월 현재 143개 과제 중 86개를 완료해 60%를 달성했다. 구리시는 상황실에서 공약사업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시는 민선8기 시정방침인 '즐거운 변화, 더..

백경현 구리시장 '깨끗한 쓰레기 처리 감시원' 격려 간담회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백경현 경기 구리시장이 29일 지역 한 음식점에서 '깨끗한 쓰레기 처리 감시원' 관계자 등 27명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백경현 시장은 무단투기와 불법소각을 감시·계도하고 쓰레기 배출 방법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감시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2024 마신는 구리 축제' 이틀간 1만4000여명 방문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구리아트홀 광장 일원에서 개최한 '2024 마신는 구리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9일 재단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시민과 상인, 도시와 시장을 잇는다는 취지로 2023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푸드트..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