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맘스터치, ‘빅싸이순살’ CM송 따라 부르기 챌린지 진행

맘스터치, ‘빅싸이순살’ CM송 따라 부르기 챌린지 진행

기사승인 2024. 09. 13. 16: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갤럭시탭 등 다양한 경품 제공
PR_사진자료_맘스터치,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 포스터
맘스터치 르세라핌 픽 빅싸이순살세트 포스터. /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최근 출시한 '르세라핌 픽(Pick) 빅싸이순살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빅싸이순살' CM송인 '치치송' 따라 부르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르세라핌이 가창한 신메뉴 '빅싸이순살' CM송(광고 노래)인 '치치송'을 따라 부른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릴스에 업로드하면 된다.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등록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갤럭시탭 S9FE 128GB(1명) △르세라핌 친필 사인 CD·빅싸이순살맥스 교환권(3명) △ 맘스터치 모바일 금액권 1만원(2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30일 출시한 '르세라핌 픽 빅싸이순살세트'는 출시 첫 주(8월30일~9월5일) 판매량이 목표 대비 164% 초과 달성하는 등 예상보다 폭발적인 반응에 조기 품절이 예상되고 있다.

이에 따라 맘스터치는 당초 계획보다 빠른 이달 27일부터 르세라핌 멤버들의 셀피 사진과 응원 메시지가 적힌 '포토참'을 포함한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 2차 셀피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앞으로 르세라핌과 함께 이어갈 다양한 브랜드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