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할인부터 토크콘서트까지” 패션街, 자사몰 역량 강화 ‘몰두’

“할인부터 토크콘서트까지” 패션街, 자사몰 역량 강화 ‘몰두’

기사승인 2024. 09. 07. 12: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LF몰, 추석 인기 선물 큐레이션 나서
코오롱몰, 앱 개편 이어 프로모션 전개
[참고사진1]
LF몰의 추석선물 행사 이미지.
국내 주요 패션기업들이 자사몰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충성고객 확보에 나선다. 이들 기업은 할인 혜택은 물론, 앱 개편 등의 혁신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추석 대목을 앞두고 오는 13일까지 추석 인기 선물을 큐레이션하는 'LF몰 추석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F몰 관계자는 "다년간 쌓아온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명절 인기 품목과 가을 신상품을 선보이며, LF몰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를 통해 간편한 선물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는 6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진행되며 △품목별 △가격대별 △선물 대상별(자녀, 배우자, 부모님 등)로 LF몰 빅데이터 기반 다양한 브랜드의 선물을 엄선해 큐레이션한다.

'LF몰 추석 선물' 행사의 대표 혜택으로는 일반 할인에 중복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플러스 쿠폰 3종 세트'가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할인(최대 5만원), 8만원 이상 구매 시 8%, 5만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 쿠폰 등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발급 받은 쿠폰은 LF의 대표 브랜드인 닥스와 헤지스, 질스튜어트뉴욕 뿐 아니라 파리게이츠, 라코스테 등 입점 브랜드 등 LF몰 내 의류, 잡화,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40만여 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구매 금액을 전액 페이백 해주는 '대왕 송편 만들기'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e-기프트 마일리지 3종이 지급된다. 이후 구매 금액 30만원 이상 달성 시 페이백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구매 금액 전액을 L 마일리지로 지급한다.

오는 16일까지는 '닥스X아이오페' 연합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명절 시즌 스테디셀러 두 브랜드의 협업 행사를 통해 닥스 남성, 여성, 액세서리 제품과 LF몰에 입점한 아이오페 베스트 상품 최대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LF몰은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선물 특화 서비스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선물 포장 서비스'에서는 자사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물 포장 가능 품목에 한해 프리미엄 선물 포장을 제공한다. 또한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폰 번호만으로 선물과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가 있으며, 받는 이의 취향과 사이즈에 따라 선물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다.

코오롱FnC_
코오롱몰 개편 프로모션 관련 대표 이미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은 최근 진행된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경험) 전면 개편을 기념하며 고객 대상 프로모션 '여기로, OLO'를 진행한다.

'여기로, OLO'는 고객 공개모집을 콘셉트로, 이달 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코오롱몰의 전면적인 개편에 이어, 코오롱몰의 새로워진 서비스를 경험할 고객을 모집한다는 의미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기로, OLO'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마이 OLO' 메뉴를 클릭하면 △스타일 인플루언서 △스타일 익스플로러 △스타일 콜렉터 등 세 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하면 참가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지원한 고객 전원에게는 코오롱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OLO 마일리지 5000점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0명에는 OLO마일리지 10만점을, 또 다른 100명에게는 웰컴 기프트를 지급한다.

코오롱몰은 개편을 기념하며 가수 장기하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를 오는 11일,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진행한다.

토크콘서트는 코오롱몰의 웹 매거진인 'OLO매거진'의 오프라인 확장 콘텐츠인 'TMT'로 진행된다. 그동안 TMT는 취향과 안목을 주제로, 스테이폴리오 장인성 대표, 포인트 오브 뷰 김재원 대표 등과 함께 토크 콘서트의 형식을 빌어 진행해오고 있다.

가수 장기하와 함께 하는 이번 '토크콘서트 TMT 위드 장기하'는 100명의 코오롱몰 고객과 함께 한다. 코오롱몰의 개편 테마인 '한 끗 다른 시선과 안목'을 주제로 1부는 장기하의 취향에 대해서, 2부는 관객과의 티키타카 Q&A 세션으로 진행된다.

코오롱몰 운영팀 고나현 팀장은 "이번 코오롱몰 개편은 더 새로운 방식으로 코오롱FnC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보이는 데에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코오롱몰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바라보는 안목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