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물가 잡아라’…다수요 품목 할인 나선 온·오프라인 쇼핑 매장

‘물가 잡아라’…다수요 품목 할인 나선 온·오프라인 쇼핑 매장

기사승인 2024. 06. 25. 11: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마트, 초특가 '물가안정 10대 상품' 선정
구매빈도 높은 생필품 중심으로 반값 할인
11번가, 여름철 생필품 최대 40% 할인 판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신선 매장 전경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신선 매장 전경. /롯데쇼핑
유통업계가 수요가 많은 품목을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을 진행한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미션 물가를 잡아라' 행사를 진행한다.

'점심 물가를 잡아라' 행사에서는 27일부터 7일간 일별 지정된 즉석조리 식품을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농협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덮밥과 오싫모 김밥, 메밀소바 세트는 3000원대에, 비빔밥과 샌드위치, 랩 샌드위치를 4000원대에, 김밥&롤 세트는 6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초밥 대표 상품 '연어&새우 한판 초밥(30입)'을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35% 할인해 1만9494원에 제공한다.

생활비 절감을 위한 초특가 '물가안정 10대 상품'도 선보인다. '조각 수박(800g 1팩, 국산)'과 '조각 파인애플(540g 1팩, 필리핀산)'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1000원 할인해 각 5990원에, '파프리카'는 3개 이상 구매 시 개당 990원에 제공한다. '노르웨이 고등어필렛(700g 1봉, 냉동)'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해 8950원에 선보이며, 900ml 용량 2팩으로 구성된 '남양유업 아침에 우유 기획'은 398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고객 구매빈도가 높은 생필품을 중심으로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통합 소싱의 시너지를 활용해 극가성비 상품으로 기획한 '공구핫딜' 시리즈도 내놓는다.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공구핫딜 미에로화이바 맑은매실 기획(1.2LX2입)'을 3300원에 판매한다. 두 켤레 묶음 상품으로 출시한 '공구핫딜 투톤 라덴더 고무장갑 기획'도 일반 상품보다 한켤레 기준 40% 가량 저렴한 3000원에 제공한다.

'프릴 과실초 주방세제 5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개당 4750원에 선보이고 '르젠 서큘레이터 전품목'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물놀이 시즌에 맞춰 '디즈니 곰돌이푸 파라솔 보행기' 등 디즈니 물놀이 상품 최대 30% 할인을 비롯해 스노쿨링 풀페이스 마스크, 아쿠아삭스 등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의식주와 관련된 필수 생활 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한 가운데 물가 안정이라는 대형마트의 역할에 충실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11번가_물놀이용품, 여름철 생필품 할인판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물놀이용품과 모기 살충제·제습제 등 여름철 생필품을 할인 판매한다.

'파워 J의 물놀이템' 기획전을 통해 수영복부터 물안경, 튜브, 아쿠아슈즈, 방수팩 등 물놀이에 필요한 모든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베스트웨이 원형기둥풀장'(305X76cm, 8만 1060원), '네오홀릭 스노클링마스크'(카이·뉴오션, 1만4900원), 방수보호 최고등급 IPX 8등급의 '내셔널지오그래픽 4중잠금 원터치 핸드폰방수팩'(1만900원) 등이 대표적이다.

모기 살충제, 제습제, 탈취제, 바디워시 등 여름철에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들을 최대 15%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여름철 생필품 기획전'도 실시한다.

'해피홈 수성 에어로졸 무향'(500ml 6개, 1만5810원), '홈블리 제습제'(570ml 24개, 1만5980원), '도브 바디워시'(1L 3개, 1만 5830원) 등 여름나기 생필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는 "올해 무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예년보다 빨리 여름 상품 기획전을 시작했다"며 "장마와 휴가시즌을 대비하려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보다 알뜰하게 제안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