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비맥주 카스, 부석순과 함께 여름 디지털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 카스, 부석순과 함께 여름 디지털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4. 06. 24. 17: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오비맥주 카스가 2024 여름 디지털 캠페인 '힘내자는 소리! 치얼스사운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비맥주 카스가 여름을 맞아 그룹 부석순과 함께 '힘내자는 소리! 치얼스사운드'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 소비자들이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스는 국내 주류 브랜드 최초로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하는 만큼 이번 캠페인을 전개하며 하계 올림픽에 출정하는 선수들에 대한 응원과 지지의 목소리도 높일 예정이다.

카스는 그룹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을 여름 디지털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회사는 일상 속 응원이 필요한 친구·가족을 비롯해 선전을 기원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진심을 담은 응원 영상을 이색적인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부석순과 협업한 AI 응원 영상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영상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