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2시간 만에 소진” 제일기획, 삼성 한정판 굿즈 앵콜 이벤트

“2시간 만에 소진” 제일기획, 삼성 한정판 굿즈 앵콜 이벤트

기사승인 2024. 04. 25. 11: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제일기획 참여 굿즈 마케팅 성황
clip20240425105941
삼성전자 '해브 어 굿 AI 라이프' 굿즈. /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최근 공개한 삼성전자 '해브 어 굿 AI 라이프' 한정판 굿즈의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굿즈는 이달 16일 진행된 이벤트에서 시작 2시간 만에 전량 소진된 바 있다.

25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 굿즈는 삼성전자만의 AI(인공지능) 생태계인 'AI 라이프'로 초대한다는 의미 담아 기획됐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일상에서 즐겨 쓰는 생활 소품 6종으로 구성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AI 가전이 가져올 일상의 변화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으면서도 위트 있게 전달하고자 평소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활용해 굿즈를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굿즈 키트에 포함된 고무장갑에는 '물 한 방울 묻히지 않겠다는 약속, AI 라이프가 지켜드립니다'라는 의미를 담아 비스포크 AI 식기세척기의 AI 맞춤세척 기능을 강조했다. 양말은 '이제 집안일에서 발 떼세요. 이 바닥은 AI가 더 잘 압니다'라는 메시지로 바닥 재질에 따라 맞춤 청소가 가능한 비스포크 AI 스팀을 소개한다.

이날 오전 10시에 오픈한 앵콜 이벤트는 이전과 동일하게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굿즈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및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올리고 인증한 후 굿즈를 신청하면 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일상에서 스며들고 있는 삼성의 AI 라이프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이벤트에 소비자들이 큰 호응을 보내주셨다"며 "앞으로도 삼성만의 새로운 AI 라이프를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