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5년 간 민원 최저 보험사”…라이나생보, 고객만족감사 행사 개최

“5년 간 민원 최저 보험사”…라이나생보, 고객만족감사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2. 07. 28. 15: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온라인 보험 3종 가입자 대상…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제공
고객만족감사이벤트 메인 이미지 (1)
라이나생명보험은 고객 사은 차원에서 온라인보험 가입 행사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제공=라이나생명보험
라이나생명보험이 고객만족감사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년 간 민원 최저 보험사', '2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행사 상품은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 등 3종이다.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은 충전 치료, 크라운 치료, 스케일링, 주요 치주질환 등 치과 치료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7대 암(갑상선, 폐, 위, 대장, 유방, 전립선, 간)을 별도의 특약 가입 없이 모두 보장해준다.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은 입원, 수술, 재해골절 등을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이다.

라이나생명보험은 이들 상품 가입 후 2회차까지 보험료를 정상 납부한 고객에게 최소 5000원~최대 3만원(실제 납입되는 월 보험료 기준)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라이나생명보험 관계자는 "고객만족감사 행사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