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이정문 화백 홍보대사 위촉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가 원로 만화가 이정문 화백(83세)을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정문 화백은 1993년 심술북으로 제3회 한국만화문화상 저작상을 수상하고, 2021년 한국만화가협회 공로상과 한국웹툰협회 황금펜촉상,..

오산대·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지역사회 복지 발전 뜻 모았다”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오산대학교와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가 지난 9일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노재준 HiVE사업단장과 김준식 HiVE사업단 과장, 강영미 오산시하나울복지센터 관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 체결로 양 기관은 △오산시 발달..

화성시, 다문화가족 자녀 교육활동비 40∼60만원 지원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화성시가 지역의 '다문화가족 자녀 교육활동비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대상은 교육급여를 받지 않는 기준중위소득 100% 이하 7세에서 18세 사이(2006년생~2017년생) 다문화가정 자녀다. 학교를 다니지 않는 다문화가족 자녀도 포함된다...

화성시, 지역 농산물 잔류농약 분석 영국기관서 인정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화성시가 지난달 영국 FAPAS에서 진행한 농산물 잔류농약 국제숙련도 평가에서 11개 성분 모두 '만족' 등급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FAPAS는 영국 환경식품농림부 식품환경연구청(FERA)에서 전 세계 기관을 대상으로 잔류농약과 중금속, 식품첨가물 등 분..

오산시, 끈질긴 세금 추적으로 고질체납 ‘철퇴’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지방소득세 8건에 400만원을 체납하던 A씨. 오산시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A씨는 서류상 본인 앞으로 된 명의 재산은 없다. 하지만 오산시 징수과의 끈질긴 추가조사로 배우자 앞으로 고가의 외제차 두 대를 취득한 사실이 발견돼 이를 수상하게 여긴 오산시는 최근..

오산시 대표축제 명칭 공모…‘오산 해피 산타 마켓’ 최우수 선정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오산시는 (가칭)오산 산타 마켓에 대한 공식 명칭을 공모한 결과 '오산 해피 산타 마켓'을 최우수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이번 공모에는 총 509건의 축제 명칭이 접수돼, 3차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이 선정됐다. 시는 '오산 해피..

경기도교육청, 교육과정 인정도서 62책 개발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경기도교육청은 학생의 다양한 학습 기회 보장을 위해 2022 개정 교육과정 인정도서 62책을 개발했다고 7일 밝혔다. 도교육청은 이미 지난해 4월 새로운 교육과정을 구현하는 질 높은 교과서 개발을 목표로 도서별 편찬상의 유의점과 인정기준을 마련했다. 공정하..

화성시 ‘청년활동포인트제’ 적립신청 2차 접수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화성시가 다음달 14일까지 '2024년 청년활동포인트제' 적립신청 2차 접수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화성시 청년활동포인트제는 지역사회에 대한 청년의 관심 고취 및 청년의 사회참여 활동 만족도 제고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시 탐방이나 홍보 등 지정된 청..

화성시, 투자유치설명회 참가 22일까지 사전접수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화성시가 다음달 5일 자매도시인 서울 서초구 소재 엘타워 오르체홀에서 '2024 화성시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하고, 참가를 위한 사전접수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7일 시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사전접수 신청 기업 가운데 주요 200여개 투자기업을 초청..

경기도의회 국힘 “김 지사 대권 놀음 멈추고,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지난 3일 국립 5·18 민주묘지 방문에 대한 논평을 내고 "눈살 찌푸리게 하는 대권 놀음은 언제까지?"라며 비난했다. 7일 경기도의회에 따르면 김 지사는 이날 국립 5·18 민주묘지를 방문하면서 경기도 간부와 도 산..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