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94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김상식, 베트남 축구 대표팀 감독에 선임…눈앞엔 '미션 임파서블'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현역 시절 '식사마', '독사' 등 별명으로 불리며 한국 대표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김상식 감독이 베트남 축구 국가(A)대표팀과 23세 이하(U-23) 대표팀 감독에 선임됐다. 베트남축구협회는 3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상식 감독이 A대표팀 사령탑으로 취임한다...

'삭발' 우상혁 2m25 아쉬운 기록…"파리 올림픽 후회없이 준비할 것"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스마일 점퍼' 우상혁(용인시청)이 삭발을 하고 나선 올해 첫 실외 경기에서 다소 아쉬운 2m25를 뛰었다. 우상혁은 3일 경북 예천스타디움에서 열린 제52회 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 남자 높이뛰기 대학·일반부 경기에서 2m25를 넘었지만 2m30를 뛰는 데..

임성재, 감기·몸살로 PGA 더 CJ컵 바이런 넬슨 기권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임성재가 감기·몸살 증세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더 CJ컵 바이런 넬슨 대회에 출전하지 않기로 했다. 임성재는 3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에서 열리는 더 CJ컵 바이런 넬슨 대회를 앞두고 기권 의사를 밝혔다. 임성재는 후원사인 CJ를 통해 "건강이 안..

인니 신태용호, 이라크에 석패…아프리카 기니와 대륙간 플레이오프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인도네시아 23세 이하(U-23) 축구 대표팀이 아시아 지역 예선에서 파리 올림픽 본선 진출권을 따내는 데 실패했다. 인도네시아는 아프리카 기니와 대륙간 플레이오프(PO)에서 마지막 본선행 티켓에 다시 도전한다. 인도네시아는 2일(현지시..

신태용 "40년 축구 인생 건다"…또 만난 이라크 넘고 파리 갈까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인도네시아 23세 이하(U-23) 축구 대표팀을 이끄는 신태용 감독이 파리 올림픽 본선 진출권이 걸린 U-23 아시안컵 3·4위전에 대해 "40년 축구 인생을 걸고 있다"고 말했다. 신 감독은 3일(한국시간) 0시30분 열리는 이라크와의 3위 결정전을 앞두고..

이정후·김하성 나란히 안타…타격감 회복 중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 중인 이정후와 김하성이 나란히 안타를 기록하며 타격감을 조율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는 1일(현지시간) 보스턴 펜웨이 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서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쳤다..

'코리아둘레길' 걷기여행 주간…전국 어촌 건강 한 바퀴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코리아둘레길' 걷기여행 주간을 운영한다. 문체부는 걷기여행 붐을 조성하고 코리아둘레길을 지역의 대표 관광콘텐츠로 육성하기 위해 '2024년 상반기 걷기여행주간'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코리아둘레길은..

'지구의 색, 한국의 색' 사진전 대구 개최…관광공사 '친환경 여행' 알린다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한국관광공사가 지속 가능한 관광의 중요성을 알리는 사진전을 개최한다. 관광공사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과 공동으로 오는 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대구 디아크 문화관에서 '지구의 색, 한국의 색' 사진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환경오염 등으로 변..

사우디 득점왕 도전 호날두, 컵대회서 멀티골…정우영 풀타임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알나스르가 정우영의 알칼리즈를 꺾고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축구 컵대회 결승에 올랐다. 호날두는 1일(현지시간) 리야드 알아왈 파크에서 열린 사우디 킹컵 준결승전에서 멀티골(한 경기 2골 이상)을 기록하며 팀의 결승 진출을 이끌었다. 호날두는..

[새책] 천 번을 흔들려야 엄마가 된다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가정의 달 5월. 엄마들의 어깨가 무겁다. 부모님 챙기랴, 아이들 챙기랴. 엄마도 가끔은 지친다. 엄마도 자주 실수를 한다. 아이를 낳으면 행복할 줄만 알았는데 엄마라는 자리의 무게가 너무 힘겹다. 더 좋은 엄마가 되고자 늘 고민한다. '천 번을 흔들려야..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