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10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백경현 구리시장 "토평2지구 차질없이 진행돼"...내년 상반기 지구 지정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구리토평2 공공주택지구(이하 토평2지구) 개발이 가시권에 뒀다. 일단 내년 상반기 지구 지정이 목표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31일 구리토평2 공공주택지구(이하 토평2지구)의 신규 택지 후보지 발표 1주년을 맞아 "토평2지구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고 했다...

구리시-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경기형 과학고' 실무협의체 개최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경기 구리시가 경기형 과학고 유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시는 지난 30일 경기형 과학고 유치를 위해 경기도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과 (가칭)구리과학고등학교 유치 실무협의체 사전회의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양 기관은 다음 달 8일 업무협약을 체결해 행·재정..

백경현 구리시장,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백경현 구리시장이 민선8기 공약 이행에 만전을 기한다. 현재 69%인 이행률이 연말까지는 상당 폭 수준까지 끌어올릴 것이란 예상이다. 구리시는 지난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공약사업의 진행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남양주시, 경복대·경기동부상공회의소와 RISE 사업 공동업무협약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경기 남양주시가 지역대학 소멸 위기 극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는 지난 28일 경복대 우당관에서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이하 RISE) 사업추진을 위한 지·산·학 공동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남양주시 △경복대학교 △경기동부상공..

남양주시, 자매결연 20주년 베트남 빈시 공식 방문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경기 남양주시는 지난 24일(현지시간) 자매결연 20주년을 맞아 베트남 빈시을 공식 방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홍지선 부시장을 포함한 7명의 대표단은 판득동 당서기장과 전 응옥 뚜 빈시장을 만났다. 전 응옥 뚜 빈시장은 간담회에서 "빈시는 현재 도시 확..

남양주시, '다산정약용브랜드' 활용 방안 모색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경기 남양주시가 핵심 브랜드인 다산정약용브랜드'를 활용 방안을 모색했다. 남양주시는 24일 여유당에서 '다산정약용브랜드 분야별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남양주시의 핵심 브랜드인 '다산정약용브랜드'의 세부 추진계획을 논의하고, 이를 통해..

구리시, 점포명도 소송 승소...내년 4월쯤 롯데마트 영업에 들어갈 듯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경기 구리시는 지난 4일 시민마트(구 엘마트)에 대한 점포 명도 소송에서 승소한 데 이어 올해 12월 말까지 압류 및 강제집행을 통해 원상복구와 리모델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유통 종합시장 내 대규모 점포로 유치된 롯데마트는 내년..

주광덕 남양주시장, 3기 왕숙신도시 공공개발 현장 추진현황 점검 나서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남양주권 3기 신도시는 남양주의 도약을 위한 초석인 만큼 시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도시를 만들겠다"다고 했다. 주 시장은 지난 23일 남양주권 3기 신도시 등 주요 공공개발 현장을 직접 방문해 추진현황을 점검하며 이같이 밝혔다...

남양주시, 신청사 건립 실무 TF 본격 가동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경기 남양주시가 신청사 건립에 속도를 낸다. 본격 가동에 들어갈 '남양주시 신청사 건립 실무 TF'를 통해서다. 이번 신청사 건립은 시가 2035년 인구 100만 도시로의 성장에 대비하고 다양한 시민 행정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취지다. 시는 지난 22일 시청..

남양주시 N+생활기술학교, 취업 경쟁력 강화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경기 남양주시 N+생활기술학교가 취업 경쟁력 강화에 발벗고 나섰다. 시는 N+생활기술학교에서 방수기능사 자격과정 교육생을 22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인생 다모작을 꿈꾸는 은퇴자와 실직자, 구직자 등이다. 방수기능사는 건축물의 지하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