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무신사,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 브랜드 론칭

무신사,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 브랜드 론칭

기사승인 2024. 10. 10. 18:2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상품 기획부터 제조, 유통 전 과정에서 협업 진행
ㅇ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의 '글로우 틴티드 립 오일'과 '멀티 블러쉬 앤 하이라이터 듀오'./무신사
무신사 뷰티는 캐주얼 패션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의 뷰티(Rest&Recreation Beauty, 이하 RR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고, 라이선스 뷰티 사업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발매는 무신사가 레스트앤레크레이션과 함께 패션 영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뷰티에도 적용한 사례다.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콘셉트 기획과 제품 디자인 영역 등에 집중하고, 무신사는 제품의 제조 및 유통 과정을 맡아 함께 뷰티 상품을 만들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드는 캐주얼 룩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정체성)와 어울리는 메이크업에서 출발했다. 패션 아이템처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컨셉의 아이템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패션 브랜드가 역량을 확장할 수 있도록 무신사가 보유한 노하우와 운영 인프라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