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GS25, 공식 파트너 넷플릭스와 ‘흑백요리사’ 상품화 맞손

GS25, 공식 파트너 넷플릭스와 ‘흑백요리사’ 상품화 맞손

기사승인 2024. 10. 09. 17: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모카세 1호’ 등 출연자 협업 상품 선보여
오는 13일 셰프 식당 초청 이벤트도 개최
pg
GS25 관계자와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가 협업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25는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출연 셰프들과 이달 말 공식 IP(지적재산권) 컬래버 상품 '편수저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넷플릭스의 공식 파트너사인 GS25가 △이모카세 1호 △만찢남 △일식끝판왕 △철가방요리사 등 인기 출연 셰프들과 협업해 상품을 내놓는다.

우선 GS25는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의 '보쌈 수육'과 '밑반찬 시리즈', '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 등을 이 달에 선보인다. 아울러 '만찢남' 조광효 셰프와는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을, '철가방요리사' 임태훈 셰프와는 '마라샹궈', '유산슬밥' 등 중식 메뉴를 준비했다.

일식 다이닝 네기컴퍼니를 운영하는 '일식끝판왕' 장호준 셰프는 '오뎅탕', '소고기 대파 우동' 등 일식 간편식을 내놓는다.

이번 상품은 우리동네GS 앱 사전예약을 통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만찢남' 조광효 셰프의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을 한정 수량으로 먼저 선보이며, 다른 상품도 이달 말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넷플릭스와의 이번 협업을 기념해 셰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3일에 김미령 셰프의 '즐거운 술상'과 장호준 셰프의 '모던오뎅'에서 셰프의 요리를 직접 맛보고, 개그맨 유민상씨와 이번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미리 만나보는 고객 참여형 행사가 진행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흑백요리사 인기로 출연 셰프들의 식당 예약까지 어려워진 가운데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인 GS25가 IP 컬래버를 통해 셰프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빠르게 상품화했다"며 "뜨거워진 미식 열풍에 발맞춰 GS2S는 넷플릭스와 상품을 지속 개발해 새롭고 맛있는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