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2024 금융대상] 신한카드, SOL트래블카드·포인트 플랜 등 고객 만족 서비스 확장

[2024 금융대상] 신한카드, SOL트래블카드·포인트 플랜 등 고객 만족 서비스 확장

기사승인 2024. 10. 02.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여신금융부문 고객만족 최우수상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1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신한카드
2024 금융대상 로고
신한카드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및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카드 상품을 출시하며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여행 특화 '신한 SOL트래블 카드'가 꼽힌다. 지난 2월 출시된 이 상품은 출시 한 달 만에 발급 30만 장을 돌파하더니, 지난 8월말 기준 약 120만 장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한 SOL트래블 카드의 대표 혜택으로는 △전 세계 42종 통화 100% 환율우대 △해외결제 및 인출 수수료 면제 △전 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등이 있다.

신한카드는 싱가포르 관광청 · 괌정부관광청 · 캐나다 알버타주 등 여러 국가 관광청과도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 해외 여행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SOL트래블 카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와 공통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빅데이터 역량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국가를 여행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이나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실시하는 방식이다. 더불어 신한카드는 한국인 선호 가맹점 및 현지 이용 트렌드도 분석한다는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포인트 플랜'도 선보였다. 한 번에 결제하는 금액이 클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받는 서비스다.

포인트 플랜은 국내외 모은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일상 생활비 적립 서비스'와 주말 외식비 및 정기결제 자동납부분에 대해 혜택을 제공하는 '필수 생활비 적립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치 있는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clip20241001133520
신한카드 로고/신한카드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