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FnC, 남성복 브랜드 FW 시즌 맞아 총력전 펼쳐

코오롱FnC, 남성복 브랜드 FW 시즌 맞아 총력전 펼쳐

기사승인 2024. 09. 23. 15: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캠브리지 멤버스·아모프레·시리즈 남성복 브랜드 총출동
가든파티부터 팝업스토어까지....브랜드별 이벤트 진행
이미지_남성복 브랜드 총력전_캠브리지 멤버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캠브리지 멤버스 이미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마련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고 23일 밝혔다.

코오롱FnC의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는 24일에 진행되는 영국 상공회의소 가든파티 2024에 골드 스폰서로 참여해 2024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인 더 로얄 클럽 캡슐 라인을 공개한다. 더 로얄 클럽 캡술 라인은 캠브리지멤버스의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브리티시 테일러링(맞춤재단)과 스포티 캐주얼 무드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신제품을 공개한다. 시즌 주력으로 선보이는 세이프 앤 사운드 레터링 스웨터 2종뿐만 아니라 오는 26일에 새롭게 발매되는 △트위드 재킷 △블루종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시리즈' 또한 오는 27~29일에 진행되는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페스티벌에 참여해 매장 내에서 실크스크린 프린팅 체험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