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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신규가입 두 달 연속 증가세…7월 10%↑·8월 16%↑

롯데온, 신규가입 두 달 연속 증가세…7월 10%↑·8월 16%↑

기사승인 2024. 09. 12. 1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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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40 여성 고객 위주로 '키즈 카데고리' 가장 많은 지출
[롯데온] 압타밀
압타밀 분유.
롯데온은 자사 신규 가입자 수가 티몬·위메프 사태 이후 두 달 연속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이 가입자 수를 분석한 결과, 지난 7월 새롭게 가입한 고객은 6월 대비 10% 늘었다. 8월에는 7월보다 16% 증가했다.

이 가운데 두드러지는 고객군은 3040 여성이다. 이들이 7월과 8월에 걸쳐 가장 많이 지출한 곳은 키즈 카테고리다. 해당 기간 가장 크게 신장한 품목은 분유다.

맘카페에서 모유와 가장 비슷하다고 입소문난 '압타밀'의 7월 매출 신장률은 전월 대비 2%, 8월에는 53% 이상 신장했다.

윤선 롯데온 명품·해외직구팀 상품기획자는 "롯데온에서 판매 중인 압타밀은 독일 내수용으로, 롯데온은 현지에서 상품을 안전하게 수급하는 파트너사와 제휴를 맺고 있다"고 설명했다.

같은 기간 키즈 브랜드 패션에 대한 수요도 높았다. 닥스키즈, 블루독패밀리, 아가방, 타미키즈, 탑텐키즈, 헤지스키즈 등이 매출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에 따라 8월 출산·유아동 패션 연계 실적은 전월 대비 60% 이상 신장했다. 2학기를 앞두고 역시즌 특가 상품을 미리 구입해두려는 학부모들의 수요가 맞물린 결과로 풀이된다.

롯데온 관계자는 "출산율 감소와 달리 키즈 카테고리의 객단가는 상승 중"이라며 "고객 입장에서도, 판매자 입장에서도 안정적인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롯데온을 선택한 계기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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