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기프트 카드로 직원 인센티브를” 윈큐브마케팅, 미국 시카고서 ‘토스티’ 선보여

“기프트 카드로 직원 인센티브를” 윈큐브마케팅, 미국 시카고서 ‘토스티’ 선보여

기사승인 2024. 06. 28. 11: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미국 인적자원관리협회 콘퍼런스 참가
원큐브마케팅
원큐브마케팅이 지난 23일(현지시각)부터 나흘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제76회 미국 인적자원관리협회(SHRM) 컨퍼런스'에 참가해 기업 관계자에게 디지털 기프트 카드 공급 플랫폼 '토스티'를 소개하고 있다. /원큐브마케팅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윈큐브마케팅이 최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제76회 미국 인적자원관리협회(SHRM) 콘퍼런스'에 참가해 임직원에게 디지털 기프트 카드로 인센티브를 지급하려는 약 250명의 기업 관계자에게 토스티를 소개했다고 28일 밝혔다.

SHRM는 미국 인적자원관리협회가 매년 주최하는 세계적인 HR 행사다. 전세계 HR 전문가와 비즈니스 경영진이 모여 글로벌 트렌드와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HR 전략을 논의한다. 이번 'SHRM 24' 전시회에 60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약 80개국에서 2만5000명가량의 관계자가 방문했다.

토스티는 디지털 기프트 카드 대량 발송이 필요한 기업에게 간편한 발송 포털을 제공하는 기업용 플랫폼이다. 토스티는 해외 기업을 위한 서비스로 약 4000개의 해외 기프트 카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윈큐브마케팅에 따르면 방문 기업들은 '토스티 초이스 카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토스티 초이스 카드는 수령자가 토스티에 전시된 상품 중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기프트 카드다. 임직원이 인센티브로 이 카드를 수령할 경우 카드 한도를 넘기지 않는 한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 토스티 초이스 카드 카테고리에는 미국 포함 90여 개국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이 전시되어 있기에 자신이 거주하는 나라의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윈큐브마케팅 관계자는 "세계 최대 규모의 HR 행사인 'SHRM 24'에 토스티를 소개하게 된 것은 큰 기회"라며 "앞으로도 서비스의 편리성과 다양성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