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위트홈 가치 전파” 오뚜기, ‘2024 푸드 캠핑’ 성료

“스위트홈 가치 전파” 오뚜기, ‘2024 푸드 캠핑’ 성료

기사승인 2024. 06. 24. 10: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1일부터 3일간 경기 가평군서 진행
가족과 음식으로 소통…총 40가족 참여
1
오뚜기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한 '2024 오뚜기 푸드캠핑'에서 참가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오뚜기가 요리를 매개로 가족 간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24일 오뚜기에 따르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명돈골 캠핑장에서 개최한 '2024 오뚜기 푸드캠핑'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소통하는 '스위트홈'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했다.

올해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는 물론 다양한 오뚜기 제품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여름 먹핑 컨셉으로 진행됐다. 총 2박 3일 일정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4세에서 13세의 유아를 동반한 팀으로 구성된 총 40가족이 참가해 큰 호응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회사는 캠핑장 내 행사존·플레이존·포토존 등 다양한 존을 구성해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캠핑의 재미를 높여주는 페이스 페인팅·도전! 키즈 요리사 등의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구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푸드 캠핑은 맛있는 음식을 매개로 온 가족이 소통하며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많은 참가 가족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도 요리를 주제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