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노션, ‘2024 칸 라이언즈’ 광고제 참관 지원…“동반성장 실현”

이노션, ‘2024 칸 라이언즈’ 광고제 참관 지원…“동반성장 실현”

기사승인 2024. 06. 21. 09: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년 연속 '파트너사 칸 라이언즈 참관단' 운영
파트너사 창의적 역량 지원 대표 상생 프로그램
이노션 파트너사 칸 라이언즈 참관단
이노션 파트너사 칸 라이언즈 참관단의 모습./이노션
이노션은 지난 17일부터 닷새간 프랑스 칸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2024'에서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해 파트너사의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인 '파트너사 라이언즈 참관단'은 이노션의 대표적 상생 프로그램이다. 우수 파트너사의 참관 비용을 전액 지원하며, 글로벌 트렌드 및 인사이트 습득, 크리에이티브 경쟁력 강화를 돕는 등 진정한 동반성장을 실현하고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상생 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노션은 파트너사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2019년부터 다양한 해외 박람회 및 전시회 참관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에서 파트너사 해외 참관단을 운영하기도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