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볼보, 2년 연속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 기념 ‘볼보 게임’ 이벤트 실시

볼보, 2년 연속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 기념 ‘볼보 게임’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1. 12. 01. 11: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_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게임 이벤트_달라호스 챌린지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년 연속 제품 만족도 1위, 고객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볼보 게임(Volvo Game)’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이벤트로, 12월 한 달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3가지 볼보자동차 레인지와 ‘달라호스’ 형태로 구성된 달고나 키트를 증정한다. 달라호스(Dala horse)는 ‘행복을 나르는 말’이라는 의미를 지닌 스웨덴의 대표 민속 공예품 중 하나다.

이를 활용해 내년 1월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완성된 달라호스 달고나를 지정된 해시태그(#볼보게임, #달라호스챌린지)와 함께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바이레도 핸드크림(총 200명)을 증정하는 ‘달라호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전무)은 “그동안 고객과 함께하는 여정에서 의미있는 결과를 얻은 것에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들을 이어갈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색다른 추억을 만드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 인사이트(Consumer Insight)가 지난 1년 이내 신차를 구입한 779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품 만족도(TGR) 조사에서 국산 및 수입차를 통틀어 2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 정비 업체 등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3만1399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서비스 만족도(CSI) 조사에서도 2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 국산 및 수입차를 포함한 산업군 2위에 랭크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