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올리브영 “올영세일, ‘여름·대용량’ 상품 불티”

올리브영 “올영세일, ‘여름·대용량’ 상품 불티”

기사승인 2021. 06. 08. 13: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올리브영
올리브영은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에서 ‘여름’을 키워드로 한 대용량 기초 화장품들이 인기인 것으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9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의 매출을 중간 집계(3일~6일)한 결과를 공개했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는 지난 3월 세일 대비 기초 화장품 매출이 30% 이상 증가했으며 여름에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기초 상품군이 강세를 보였다”며 “인기상품 TOP10에는 1위를 차지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필두로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6위),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5000 토너’(10위) 등 대용량이나 추가 증정 및 원플러스원(1+1)을 내세운 기획 상품들이 주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백신 접종에 소비 심리가 활기를 보이며 새로운 계절에 대한 기대감도 더해져 이러한 소비 패턴이 나타난 것이라는 분석이다.

여름 아이템인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2위) 등 선케어 상품과 ‘마스크 프루프’ 트렌드가 지속되며 땀과 습기로부터 메이크업을 보호해주는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3위)도 원플러스원 등 실속 구성에 힘입어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올리브영 측은 전했다.

클렌징 상품군에서는 폼클렌징 추가 증정을 내세운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4위)과 850ml 대용량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5위)가 상위에 올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비 심리가 되살아나면서 ‘여름’을 콘셉트로 한 합리적 구성의 대용량 상품이 인기를 끄는 등 온·오프라인 매장이 올영세일과 함께 활기를 되찾는 추세”라며 “세일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선착순 특가·증정 등 파격적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이번 올영세일에서 구매해야 하는 대표 인기 상품을 실속 있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