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0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新국9조에 중국 증시 상승세…국내 투자자들 영향은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중국판 밸류업 프로그램인 신(新)국9조가 지난달 발표된 이후 중국 및 홍콩 증시가 상승하자, 국내 투자자들이 중국 증시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실제 한 달 사이 국내 투자자의 중국 본토 주식 보유액은 55만달러(7억5295만원) 늘어났다. 다만 중국 경기..

[부고] 허관(신한투자증권 FICC운용본부장) 씨 장인상
△이정복 씨 별세, 김정숙 씨 남편상, 허관(신한투자증권 FICC운용본부장) 씨 장인상, 이춘원·이미영 씨 부친상 = 12일,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장례식장 1호실(경기도 파주시 중앙로 207), 발인 2024년 5월 14일(화). ☎031-940-9370

하나증권, 가족과 함께하는 패밀리데이 개최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하나증권은 지난 11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하나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패밀리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데이는 임직원 가족들에게 하나증권을 직접 둘러볼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가족 일터에 대..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 日·美서 '밸류업' 홍보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한국거래소는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의 글로벌 프로모션 강화, 일본거래소(JPX) CEO와의 면담 등을 위해 출국한다고 13일 밝혔다. 정 이사장은 14일 도쿄, 16일 뉴욕에서 순차적으로 'K-밸류업 글로벌 로드쇼'를 개최한다. 글로..

[개장시황] 美 소비자·생산자물가지수 발표 앞두고 관망세…코스피 2735.20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13일 국내 증시는 투자자들의 관망심리에 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4월 미국 생산자물가지수, 소비자물가지수 발표를 앞두고 있어서다. TSMC의 매출 호조에 반도체 업종 중심으로 상승한다는 분석이 나온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3일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

강달러에도 수출주·밸류업 수혜주 20조 사들이는 외국인…밸류업 기대감 여전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외국인 투자자들이 강달러 시기에도 국내 주식을 20조원어치 사들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원화 약세 시기엔 환차손을 우려해 국내 주식 매물을 쏟아내는 경우가 많지만, 국내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기대감이 유효하다는 분석이다. 최근 수출 개선세를 보이는 만큼 외..

IBK투자, 중기 특화 전략에 실적 '맑음'
IBK금융그룹의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서정학 IBK투자증권 사장의 전략이 통했다. 중소기업 대상 기업금융(IB) 서비스 확장 전략이 적중하면서, 1분기 당기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 전 분기 적자로 부진했던 IBK기업은행 자회사의 당기순이익 비중도 2위로 껑충 올..

서정학號 출범 2년차 IBK투자증권, 中企 특화 전략 적중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IBK금융그룹의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서정학 IBK투자증권 사장의 전략이 통했다. 중소기업 대상 기업금융(IB) 서비스 확장 전략이 적중하면서, 1분기 당기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 전 분기 적자로 부진했던 IBK기업은행 자회사의 당..

[마감시황] 외국인 '팔자' 전환에 코스피 1.20% 하락…2712.14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9일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32.91포인트(1.20%) 내린 2712.14에 마감했다. 개인은 4137억원어치를 샀지만,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3548억원, 737억원어치를 팔았다. 올해 들어 최고점을 보였던 것에 대한 부담감,..

IPO 실패해도 주관사 수수료 받는다…금감원 주관업무 개선안 공개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금융감독원은 작년 '파두'의 뻥튀기 상장 논란 이후 실추된 기업공개(IPO) 시장 신뢰 회복을 위해 주관사의 독립성, 기업실사 책임성을 높인다. 중요 위험요인 기재 누락, 공모가 고평가 등 논란이 발생하며 주관사의 역량, 책임성 신뢰가 떨어졌기에 지난해 말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