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75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보이스피싱 피해 보상나선 우리·신한… 실효성은 '글쎄'
나날이 수법이 진화하는 비대면 금융사기에 대응하기 위해 금융권이 관련 보상보험을 내놓고 있다. 고객 스스로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 앱을 설치해 비대면 금융사기를 차단, 예방할 수 있도록 하되 은행들은 피해액을 보상해주는 방식이다. 우리은행은 보이스피싱 및 스미스피싱 피해자 등을 대상으로..

하나은행, '청년내일저축계좌' 21일까지 신규 모집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하나은행은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위해 '청년내일저축계좌' 를 오는 21일까지 신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청년내일저축계좌'는 보건복지부와의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적립식 상품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년들이 목돈 마련을 통해 든든..

신한은행,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1004매 기증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신한은행은 서울시 성북구 소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소아암 등 희귀 난치성 질환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헌혈증 및 어린이날 선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서 신한은행은 장기간 치료로 인해 경제적 부담을 겪는 소아암 환자 가족의..

신한금융, '슈퍼쏠'고객에 착오송금 회수비용 보상보험 무상 제공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신한금융그룹은 6월부터 그룹 통합앱인 '신한 슈퍼SOL' 이용 고객에게 보이스피싱 피해금액 및 착오송금 회수 시 발생하는 제반비용을 보상하는 '신한 슈퍼SOL 금융안심보험'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매 분기마다 '신한 슈퍼SOL'..

1분기 NIM효과 본 시중은행들, 기업대출 성장 1위는 하나은행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올 1분기 시중은행들이 기업대출 성장으로 이자이익 견인에 성공했다. 은행들은 스트레스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등 규제가 있는 가계대출 대신 대기업과 중소기업, SOHO(개인사업자) 등 기업대출을 대폭 늘렸다. 특히 기업대출은 해당 기업의 임직원들 대상..

NH농협은행, IMM인베스트먼트와 함께 농촌 봉사활동 실시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NH농협은행은 지난달 30일 IMM인베스트먼트의 임직원들을 초청해 경기 광주시 화훼 농가를 방문해 농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농협은행 투자금융·글로벌사업부문 손원영 부행장과 IMM인베스트먼트 장동우 대표이사 등 임직원 40여명은 경기 광주..

KB금융, 프리미엄 PB센터 'KB GOLD&WISE the FIRST' 반포에 오픈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KB금융그룹은 지난 30일 장기거래 고객, 'KB GOLD&WISE the FIRST' 광고모델 이영애, KB금융그룹 양종희 회장, KB국민은행 이재근 행장, KB증권 김성현, 이홍구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갖고 종합자산관리센터..

신한금융, '신한 퓨처스랩' 10기 웰컴데이 개최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신한금융그룹은 지난달 30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신한벤처투자 본사에서 그룹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신한 퓨처스랩'의 열 번째 신규 선발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웰컴데이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10년차를 맞은 '신한 퓨처스랩'은 초기 스타..

하나금융, 지역 대학과 손잡고 청년 일자리 창출 앞장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인하대학교와 지난달 30일 인천 미추홀구 소재 인하대학교 본관에서 지역 청년 창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그룹의 청년 창업가 육성 프로그램인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

ELS 여파로 손익 줄어도… 5대 금융, 이자이익 13조 최대규모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5대 금융그룹이 홍콩 H지수 ELS(주가연계증권) 손실 배상으로 인해 올 1분기 당기순이익이 줄었지만, 이를 제외하면 사실상 최대 실적을 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당기순이익의 대부분을 차지한 이자이익은 전년 대비 7700억원(6.5%) 증가하면서다. 고금리..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