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8,43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천시 2024년 통합방위유공 우수기관 선정으로 감사패 받아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경기 이천시는 지난 18일 육군 제55보병사단으로부터 통합방위유공 감사패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2024년 통합방위작전에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공로다. 이천시는 매 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해 민·관·군·경 등 유관기관 간 긴밀한 협조체제로..

이천시, 연말 나눔의 온기 확산으로 기부 잇따라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경기 이천시에 각종 기부가 잇따르고 있다. 연말 나눔의 온기가 확산되고 있는 탓이다. 시는 지난 18일 연말을 맞아 여러 기관과 단체로부터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사랑의 성금과 물품을 기탁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대한한돈협회 이천지부는 성금 450만..

경기 광주시 '딸기체험 프로그램'에 쏠린 눈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따뜻한 겨울, 광주로 딸기 따러 오세요" 현재 경기 광주시에선 딸기 재배 농가들의 일반인 대상 수확 체험이 한창이다. 19일 시에 따르면 광주시 수수락딸기는 2017년 브랜드를 만들어 균일한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19년 광주시 농산물 대..

이천시, 폭설 피해 등산로 복구 총력전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경기 이천시가 폭설로 피해를 입은 등산로 복구를 위해 총력전에 나선다. 시는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의 폭설로 피해를 입은 등산로 주변 수목을 제거해 시민들의 안전한 산행을 보장하기 위한 긴급 정비작업을 진행 중이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폭설로 인해 설..

이천시 모가영농조합법인, 국산콩 재배농가 명성...우수 생산단지 선발대회에서 경기도 최초 수상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경기 이천시 모가영농조합법인이 국산콩 재배 대표농가로의 명성을 떨치고 있다. 시는 최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실시한 제4회 국산콩 우수생산단지 선발대회에서 모가영농조합법인이 우수상인 농촌진흥청장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경기도 국산콩 우수 생산..

광주시, 2025년 동계 대학생 일자리 참여자 34명 선발...지역 돌봄센터에 9명 집중배치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경기 광주시는 지난 13일 2025년 동계 대학생 일자리 DREAM-UP 참여자 34명을 무작위 전산 추첨으로 선발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각 지역 다함께 돌봄센터에 대학생 9명을 집중 배치해 돌봄 공백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란 기대다. 이번에 선..

김경희 이천시장, 시티투어 가이드로 변신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김경희 이천시장이 시티투어 가이드를 자처하고 나섰다. 17일 시에 따르면 김 시장은 지난 13일 '젊은 기업인 모임' 회원들과 이천시티투어에 탑승해 이천시 관광자원과 재래시장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 시장은 시민을 위해 새롭게 조성된 분수대오거리..

김경희 이천시장, ‘자랑스러운 경기도박물관인상 공로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김경희 이천시장이 지난 16일 (사)경기도박물관협회가 주관하는 2024년 제20회 자랑스러운 경기도박물관인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도박물관협회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 회의를 거쳐 박물관과 지자체 문화 발전에 공헌한 인물을 선정해 상..

여주 '강천섬 캠핑장' 인기 비결은?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경기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지난달 1일 새롭게 개장한 '강천섬 캠핑장'이 겨울철 캠핑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17일 재단에 따르면 '강천섬 캠핑장'은 남한강 경관이 조망되는 사계절 자연 찬화적 캠핑장이라는 점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접근성..

이천시 대설피해액 400억원...특별재난지역 선포기준 2.76배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경기 이천시는 지난달 26~28일 대설에 따른 피해액이 4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고 17일 밝혔다. 시가 지난 13일 대설로 인한 지역 내 사유 시설 피해접수를 마감한 결과 피해액은 △축산시설 166억 원 △인삼재배시설 77억 원 △비닐하우스 58..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