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4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한성자동차, 신세계百 강남점에 벤츠 특별 팝업 전시장 오픈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Autumn Drive: The Mercedes Journey(가을 드라이브: 메르세데스 여정)'을 테마로 특별 팝업 전시장을 운영..

벤츠, 페이커에 세상 하나 뿐인 메르세데스-AMG SL 전달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6일 서울 강남구 AMG 서울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위해 맞춤 제작된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차량은 지난 5월 리그 오브 레전드 '전설의 전당' 초대 헌액자..

[현대차 1억대의 퍼즐] 적극투자로 일군 '정의선 신화'… 미래차 패권 노리는 현대웨이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취임 이후 약 4년간 현대자동차가 연구개발(R&D)·공장 신증설 등에 투입한 누적 투자금액이 40조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 법인 설립과 공장 신설 등 그동안 꾸준히 이어져 온 투자 확대 기조가 1억대 판매 달성에 밑바탕이 됐다는 분석이다. 내실..

KAMA, 산업부·현대차·기아·KGM과 'BMS 가이드' 배포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 현대자동차, 기아, KG모빌리티와 함께 '전기차 배터리관리시스템 이용자 가이드'를 배포한다고 26일 밝혔다. 배터리관리시스템(BMS)은 배터리의 전류·전압·온도 등 전기차의 상태를 진단하고 과열 등 이상 징후를 감지..

혼다코리아, 2024년형 MSX그롬 출시…'스몰 펀' 모터사이클 정석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혼다코리아가 스몰 펀 모터사이클의 정석 2024년형 'MSX 그롬'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혼다 MSX는 미니 스트리트 익스트림의 약자로, 스타일·성능·효율성까지 모든 것을 충족하는 혼다의 매뉴얼 모터사이클이다. MSX 그롬은..

현대차 정몽구 재단, K-스타트업 싱가포르 데모데이 성료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현대차 정몽구 재단은 지난 25일 싱가포르 구오코 미드타운에서 70여명의 VC, 임팩트 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한국 대표 임팩트 스타트업 8팀의 '임팩트 스타트업 싱가포르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임팩트 스타트업이란 혁신적 비즈니스 모델·기..

푸조, 파리모터쇼서 EV 풀라인업 펼친다…'뉴 E-408' 공개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푸조가 다음 달 14일(현지시간)부터 열리는 2024 파리모터쇼에서 전기 패스트백 세단 '뉴 E-408'의 세계 최초 공개를 포함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공개한다. 26일 푸조에 따르면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는 '뉴 E-408'은 시선을 집중시키는 스..

"깨끗한 청계천은 우리가" 폭스바겐우리재단, '청계아띠' 봉사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폭스바겐그룹 우리재단이 23일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임직원들과 청계아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청계아띠'는 청계천을 지키는 아름다운 띠라는 뜻으로, 서울시설공단과 참여 기업이 청계천의 환경개선을 위해 협력하는 활동이다. 폭스바겐그룹 우리재단은 폭스바겐그..

아이나비시스템즈, 기술사업화 유공 장관상 수상 쾌거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팅크웨어의 모빌리티 플랫폼 개발 자회사인 아이나비시스템즈가 2024년 기술사업화 유공 민간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이번 포상은 공공 및 민간부문 연구개발 결과물이 기업에 이전?사업화 되어 산업 전반의..

"비과학 정보, 전기차 공포 부추겨…신뢰 회복과 지원 확대 필요"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전기차에 대한 비과학적 정보 유통으로 '캐즘'이 더 심화될 것이란 우려가 나오는 상황에서 전기차 신뢰 회복과 보조금 확대 등 정부의 지원을 통해 이를 극복해야 한다는 제언이 나왔다. 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KAIA)는 소비자단체와 함께 25일 경기도 고양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