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삼칠이'와 함께하는 '붕괴: 스타레일' 특별 팝업 이벤트 현장
    호요버스는 서울 영등포구 '말론하우스'에서 '붕괴: 스타레일' 특별 팝업 이벤트 ‘Time to Feast! 은하 미식 가이드’를 27일 개최했다.오는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 팝업 이벤트는 1주년을 맞이한 ‘붕괴: 스타레일’과 '부어치킨'의 콜라보레이션 일환으로 ‘빠사카지(미니)’와 ‘그후 통다리 세트’ 등 특별한 메뉴 2종을 선보였다. 또한 참여형 이벤트, 포토월, 굿즈샵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개척자(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 얼리 액세스 유저 90% 강추한 '이 게임'
    11비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명작 '프로스트펑크'가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 장을 달성한 가운데 컴투스가 얼리 액세스를 진행 중인 모바일 게임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도 올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덩달아 기대감이 부풀어 오르고 있다.프로스트펑크는 갑작스레 빙하기를 맞이한 인류가 거대한 증기기관으로 만들어진 도시를 경영하며, 극한의 환경 속 많은 생존자를 모아 살아남는 세계관을 그리고 있다.특히 플레이어가 생존..

  • KT, 미디어·콘텐츠 사업에 'AI' 적용…그룹 시너지 강화
    KT그룹이 그룹의 미디어 사업에 AI를 접목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K-콘텐츠 확산을 위한 투자를 강화한다. 29일 KT는 skyTV, KT스튜디오지니와 오전 10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KT그룹 미디어데이'를 개최해 사업 성과와 목표를 밝혔다. KT에 따르면 KT그룹 미디어 가입자는 1300만 가구에 달하며 2023년 기준 그룹사의 순수 콘텐츠 매출은 총 6400억 원으로 전년 대비 26% 성장했다. KT그룹의 미디어 계열사는 사업..

  • 카카오모빌리티, 고양국제꽃박람회 현장에 순찰용 바이크 지원
    카카오모빌리티가 모빌리티 플랫폼과 인프라를 활용한 지역사회와의 상생 협력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현장에 순찰용 카카오 T 바이크를 지원해 행사장 내 안전 강화와 범죄예방에 협력 중이다.고양국제꽃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꽃박람회로, 올해 행사는 축제 공간을 일산호수공원의 북서쪽 끝 노래하는 분수대까지 대폭 확장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가 열리는 일산호수공원은 1,034천㎡의 대규모 근린공원으로..

  • [포토]KT그룹, AI활용 미디어경쟁력 높인다
    KT 모델들이 29일 오전 서울 중구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4 KT 그룹 미디어데이에서 AI로 미디어콘텐츠 산업을 혁신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포토]KT그룹, AI기술로 보고 싶은 TV장면 골라본다
    김훈배((가운데) KT 미디어플랫폼 사업본부장과 김호상(왼쪽) 스카이라이프 TV 대표, 김철연 스튜디오지니 대표가 29일 서울 중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2024 KT 그룹 미디어·콘텐츠 산업 전략에 대한 소개 및 발표에 앞서 KT그룹이 AI로 미디어 콘텐츠 산업을 혁신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기념 촬영하고 있다.

  • [포토]KT그룹 '미디어데이' 개최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 사업본부장이 29일 서울 중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열린 2024 KT 그룹 미디어·콘텐츠 산업 기자간담회에서 올해 미디어 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 [포토][포토] AI 활용한 미디어 콘텐츠 사업 전략 소개하는 김훈배 전무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 사업본부장이 29일 서울 중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열린 2024 KT 그룹 미디어·콘텐츠 산업 기자간담회에서 올해 미디어 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 [포토]김훈배 전무, AI 활용한 미디어 콘텐츠 사업 전략 소개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 사업본부장이 29일 서울 중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열린 2024 KT 그룹 미디어·콘텐츠 산업 기자간담회에서 올해 미디어 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 [포토][포토]KT그룹, AI기술 활용해 미디어 역량 강화
    김훈배((가운데) KT 미디어플랫폼 사업본부장과 김호상(왼쪽) 스카이라이프 TV 대표, 김철연 스튜디오지니 대표가 29일 서울 중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2024 KT 그룹 미디어·콘텐츠 산업 전략에 대한 소개 및 발표에 앞서 KT그룹이 AI로 미디어 콘텐츠 산업을 혁신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기념 촬영하고 있다.

  • [포토]KT그룹, AI기술로 미디어 콘텐츠 역량 강화 나선다
    김훈배((가운데) KT 미디어플랫폼 사업본부장과 김호상(왼쪽) 스카이라이프 TV 대표, 김철연 스튜디오지니 대표가 29일 서울 중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2024 KT 그룹 미디어·콘텐츠 산업 전략에 대한 소개 및 발표에 앞서 KT그룹이 AI로 미디어 콘텐츠 산업을 혁신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기념 촬영하고 있다.

  • 넥슨, ‘템빨’ 기반 MMORPG ‘프로젝트T’ 퍼블리싱 계약
    넥슨은 그레이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규 MMORPG '프로젝트T'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로젝트T는 글로벌 흥행 웹소설·웹툰 템빨 IP를 그레이게임즈가 재해석해 PC와 모바일로 독점 개발 중인 MMORPG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플랫폼에서 11년째 장기 연재 중인 웹소설 '템빨'은 국내에서 웹소설·웹툰 조회수 약 13억 회를 기록 중으로, 중세 시대 배경의 게임 속에서 우연히 초월적 힘을 얻은 주인공 신영..

  • 카카오, '서울페스타'에 카카오프렌즈 참여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가 서울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는 황금연휴 기간 서울 곳곳에서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행사로 나들이객들과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서울페스타는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서울 대표 봄축제로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전 세계에 홍보하는 행사다. 카카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 라이언과 춘식이로 꾸며진 포토존을 운영한다. 6m가 넘는 초대형 라이언과 춘식이 애드벌룬이 설치돼 축제..

  • LG U+, 유치원 학부모 위한 메타버스 전시관 '픽키즈' 출시
    LG유플러스는 아이를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보낸 부모를 위해 가상 공간에서 내 아이의 활동과 작품을 볼 수 있는 메타버스 전시관 '픽키즈'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맞벌이하는 부모나 먼 거리에 사는 조부모들이 생생한 아이의 성장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번에 출시한 '픽키즈'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진행하는 학예회·졸업식·현장학습 등 행사를 메타버스 공간으로 옮겨오는 서비스다. 보육 기관이 행사를 진행하며..

  • KT, 외국인 전용 '5G 웰컴 요금제' 출시…데이터 속도 강화
    KT는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5G 웰컴 요금제' 3종을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요금제는 음성 통화나 문자보다 데이터 통신을 주로 이용하는 외국인들의 이용 행태를 고려해 기본 데이터 사용 후 지속 이용 가능한 데이터 속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외국인 장기 체류자 수는 법무부 통계 기준 약 190만명으로 코로나 이전 170만명보다 크게 증가했지만 외국인들을 위한 요금제와 혜택은 상대적으로 부족했다. KT는 이러한 점에 주목..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