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6,52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與정점식 "라인야후, 韓 기업 이익보호에 정부와 조치 강구"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은 '라인야후' 사태와 관련해 "해외 진출 기업의 이익 보호를 위해 여당으로서 할 수 있는 조치를 정부와 함께 적극적으로 강구하겠다"고 14일 밝혔다. 정점식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은 이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네이버의 입장을 듣고 "우리 국민과 기업의..

공수처, 예산 800억원 중 40% 집행도 못해…기소율 1%미만·구속은 0명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2021년 설치 후 2024년 5월까지 813억6000만원의 예산을 지원받았지만, 그 중 482억2300만원만 집행한 것으로 14일 확인됐다. 예산 집행률은 59%에 불과했다. 김미애 국민의힘 의원이 오는 17일 오동운 공수처장..

이명박 전 대통령, 오는 16일 고향 포항 방문…퇴임 11년만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이명박 전 대통령과 부인 김윤옥 여사가 오는 16일 포항을 방문한다고 이명박재단이 14일 밝혔다. 포항은 이 전 대통령의 고향으로, 2013년 대통령직 퇴임 후 11년만의 방문이다. 이명박재단은 이 전 대통령 부부가 포항 덕실마을을 찾아 경주이씨 재실인..

한총리, 이태원참사특별법 등 9개 법률안 의결…"공동체 아픔 이겨내길"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덕수 국무총리는 14일 "이태원참사특별법(10·29 이태원 참사 피해자 권리 보장과 진상 규명 및 재발 방지를 위한 특별법안)이 우리 사회가 겪은 공동체의 아픔을 이겨내고 '보다 안전한 나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 총리는 이날 정..

尹대통령 "노동법원 설치 법안, 빨리 준비해달라" 당부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4일 "우리 사회도 이제 노동법원의 설치가 필요한 단계가 됐다"며 "임기 중에 노동법원 설치 관련 법안을 낼 수 있도록 지금부터 빨리 준비를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서울 중구 서울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스물다섯번째 '..

[인터뷰] '눈물의 여왕' 박성훈 "악역 많이 했지만…코믹 좋아해요"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공교롭게도 악역을 계속 해왔어요. 저에게는 배우로서 굉장한 행운이고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코믹을 굉장히 좋아해서 다음엔 선역으로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배우 박성훈이 최근 서울 강남구 BH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tvN '눈물의 여..

한동훈, 원희룡과 딤섬 만찬…이번주 정치권 만남 시동 관측(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이 지난 12일 한 중식당에서 만찬 회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전 위원장이 총선 패배 후 만난 첫번째 낙선인이다. 원 전 장관도 잠행을 이어온 만큼 두 사람의 만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

추경호, 배준영 원내수석부대표·장동혁원내수석대변인 임명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당헌 제64조에 의거해 배준영 원내수석부대표와 장동혁 원내수석대변인을 13일 임명했다. 배준영 원내수석부대표는 1970년생으로 연세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다. 지난달 총선에서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에서 재선에 성공했다. 최근까지 사무..

국민의힘 총선백서TF, 공식 의결 전 무자격 활동?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는 13일 첫 회의를 열고 주요 당직 및 비대위 구성, 제22대 총선백서 특위 구성 등을 의결했다고 김민수 대변인은 밝혔다. 김 대변인은 이날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비대위 회의를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

윤재옥·한동훈·추경호가 선택한 장동혁, 원내수석대변인 내정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추경호 원내대표는 13일 '재선' 장동혁 의원(충남 보령서천)을 원내수석대변인에 내정했다. 장 원내수석대변인 내정자는 지난해 '윤재옥 원내지도부'에서 원내대변인으로 일했고, 이후 '한동훈 지도부'의 사무총장으로 낙점됐다. 또 공천관리위원, 선대위 총괄본부장..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