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뮬라, 애슬레저·짐웨어 사업 투트랙화…“포트폴리오 다각화”

뮬라, 애슬레저·짐웨어 사업 투트랙화…“포트폴리오 다각화”

기사승인 2022. 08. 17. 1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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뮬라는 애슬레저웨어 '뮬라웨어' 및 프리미엄 짐웨어 '뮬라' 두 브랜드를 주축으로 사업을 투트랙화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짐웨어 뮬라는 뮬라웨어를 탄생시킨 뮬라만의 노하우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실제로 전년 동기 대비 올 상반기 매출은 146% 증가했다. 그 중에서도 2분기는 171%까지 큰 폭으로 신장했다.

또한 올 들어 신규 가입자수는 매월 평균 134% 늘었고 재구매율 역시 2명 중 1명에 가까울 정도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

뮬라는 뮬라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하고 올 하반기 브랜드 경쟁력을 본격 강화할 예정이다. 애슬레저의 헤리티지를 지닌 뮬라웨어의 기존 시장 내 입지를 그대로 계승하는 동시에, 짐웨어 부문을 더욱 키우겠다는 목표다.

브랜드명 역시 부문 본격화를 주도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기업명 뮬라와 같은 뮬라로 재정립했다.

뮬라는 올해 1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반기 더욱 공격적인 브랜드 전개를 펼칠 예정이다. 베스트셀러를 합리적 가격대로 제안하는 동시에, 전문성을 담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도 확대한다.

이번 달부터는 운동 전후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MZ고객 타깃의 '짐 라이프 스타일 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다양한 피트니스 대회 참여를 통한 코어 타겟 고객 겨냥 및 뮬라웨어 매장 내 숍인숍 형태의 오프라인 진출로 고객 접점을 활발하게 늘려나갈 예정이다. 내년에는 여성용 짐라인도 론칭한다.

조현수 뮬라 공동대표는 "뮬라는 프로페셔널 짐웨어의 수요 증가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짐웨어 브랜드로서 내년 기준 200억원 규모의 단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7조원대에 달하는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 내 짐웨어 카테고리의 비중을 확대하는데 기여하고, 나아가 멀티 패션 브랜드로서의 기반을 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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