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B국민은행 ‘광야로 걸어가’ 조회수 1000만 돌파

KB국민은행 ‘광야로 걸어가’ 조회수 1000만 돌파

기사승인 2022. 08. 17. 15: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B광야점' 가상 세계 중점 내용
"다양한 고객 소통 위해 최선"
ㅇ
KB국민은행의 첫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가 17일 기준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의 첫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가 17일 기준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이는 웹드라마가 처음 공개된 지난달 19일 이후 약 한 달만이다.

웹드라마는 국민은행의 모델인 걸그룹 에스파(aespa)의 세계관을 차용해 'KB광야점'이라는 가상 세계를 소개한다. 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데이터로 만들어진 아바타 'ke(케이)'가 'KB광야점'에 살고 있다는 콘셉트다.

미래 금융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은행의 모습과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가 공감할 수 있는 로맨스 내용이 중점이다. 웹드라마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한예지 배우, 임성균 배우, 오민수 배우 등이 배역을 맡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한 첫 웹드라마에 많은 분들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셨다.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세대의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