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생활공작소, ‘생공적인 환경’ 캠페인 진행

생활공작소, ‘생공적인 환경’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2. 06. 24. 19: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생활공작소, '생공적인 환경 캠페인' 진행
생활공작소, ‘생공적인 환경 캠페인’ 진행 /제공=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는 다음달 10일까지 자사 친환경 제품 ‘주방세제 에코팩’을 활용한 ‘생공적인 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생공적인 환경 캠페인은 생활공작소의 친환경 제품 ‘주방세제 에코팩’을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하는 활동을 통해 친환경 행보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주방세제 에코팩을 약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친환경 제품을 친구와 가족과도 나눠 사용할 수 있도록 주방세제 에코팩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정수량 1000개에 한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주방세제 에코팩 1+1 제품 수령 후, 친구와 지인과 나눠가진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생공적인환경캠페인’ ‘오늘도꽤생공적’ 등과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생활공작소는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